2024-04-26 08:27 (금)
[맛집탐방] 대구 팔공산 한우 맛집, '미소팔공한우직판장'
상태바
[맛집탐방] 대구 팔공산 한우 맛집, '미소팔공한우직판장'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9.01.28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볼거리 가득한 대구 팔공산 나들이에서 즐기는 1등급 한우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영남지역을 대표하는 도시 대구는 최근 관광으로도 이름을 높이고 있다. 대구 곳곳의 근대 역사의 흔적을 지닌 명소로 스토리가 있는 관광 콘텐츠를 선보인 것이 소위 대박이 나면서 젊은 여행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국내 여행지로 떠올랐다.

선교사 가옥, 계명대학교 캠퍼스, 청라언덕, 동성로 등 주로 시내 중심가에 위치한 명소들이 주된 관심을 끌지만 이러한 곳의 인기에 힘입어 대구 각지의 명소도 새로이 주목받는 추세이다.

새해를 맞이하여 가족 단위로 대구를 찾는 이들은 자연과 즐길 거리가 어우러진 곳을 찾게 마련인데 이 경우 알맞은 장소가 팔공산이다. 대구 시내에서 가까워 여행 중 들르기에 부담이 없으며 각종 먹거리부터 즐길 거리를 두루 갖춘 나들이 명소로 알려져 있다.

대구 시민들에게도 오랜 사랑을 받은 명산 팔공산은 전국적 명성의 기도처인 갓바위로도 유명하다. 연말연시, 수능 시즌 등에는 어김없이 많은 기도객들이 찾는다. 동시에 수영장, 동물 동장 및 야외 테라스 등 다채로운 놀거리를 지닌 음식점이 자리해 쉼과 재미를 찾기에도 제격이다.

팔공산 3대 맛집 중 하나인 ‘미소팔공한우직판장’은 이러한 즐길 거리와 동시에 1등급 한우를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으로 현지인들 사이에도 입소문이 나 있다. 팔공산 바로 앞에서 즐기는 한우는 운치있는 분위기와 더불어 뛰어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 집의 특징은 고기의 품질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특히 좋아하는 놀이 시설에서도 찾을 수 있다. 동물을 관찰할 수 있는 농장과 식사 분위기를 돋워줄 야외 테라스, 여름에 제격인 수영장까지 보기 드문 시설로 다녀간 이들의 만족도가 높기 때문이다. 실내에도 놀이방을 마련해 겨울에도 걱정이 없다.

또한 대구 팔공산 한우 맛집인 이곳은 고기 직판 유통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한우를 맛볼 수 있다는 게 장점으로 특수 부위 등도 다양하게 내놓고 있다. 넓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단체에 알맞은 홀은 회식 및 모임 예약이 많다.

팔공산 근처 파계사, 대구이시아폴리스, 부인사와 더불어 팔공CC, 세븐밸리CC, 파미힐스CC 등 골프장 라운딩 후에도 찾기 좋은 대구 동구 맛집 ‘미소팔공한우직판장’. 이번 주말, 맛과 즐거움이 공존하는 나들이를 계획중이라면 대구 팔공산으로 떠나볼 것을 추천한다.

<편집자 주 : 맛집탐방 기사는 기자의 주관적 견해가 반영될 수 있습니다.>

윤지혜 기자 kns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