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맛집탐방] 세종 치킨맛집 '치킨커플' 대평점,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상태바
[맛집탐방] 세종 치킨맛집 '치킨커플' 대평점,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1.28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점심특선' 돈까스&부대찌개 주문시(2인이상) 테이블당 음료 1개 서비스 제공
세종시 대평동 치킨 맛집 '치킨커플' 외관 및 대표메뉴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세종시 대평동 치킨맛집 ‘치킨커플’ 대평점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호평을 얻고 있는 '치킨커플' 대평점은 '점심특선' 돈까스&부대찌개 주문시(2인 이상) 테이블당 음료 1개를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다음달 말일까지 진행된다.

세종시의 도심 한가운데에는 세종 시민들의 휴식처이자 여행자의 쉼터인 세종호수공원이 있다. 드넓은 호수를 중심으로 5개의 테마공원이 있어 누구나 자신이 좋아하는 공간을 골라 쉬어갈 수 있다. 공원 가까이에는 한두리대교 아래에서 이어지는 야생화 핀 자전거길, 넓고 깨끗한 시설로 편안함을 보장하는 합강공원 오토캠핑장 등이 자리하고 있어 가족나들이 장소로 제격이다. 축구장 62배에 달하는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세종시 치킨맛집 '치킨커플' 대평점은 기름에 튀긴 후라이드치킨이 아닌 오븐에 구운 100% 오븐 수제 베러치킨(Better Chicken)이다. 치킨커플은 100% 국내산 닭고기만을 사용해 신선하면서도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카페형 내부인테리어가 돋보이며 세종시 전경을 자랑한다.

또한 점심특선 맛집으로 촉촉한 육즙을 가득 먹은 수제돈까스와 부대찌개를 제공한다. 특히 소시지, 국내산 돼지고기, 콩나물 등 갖은 재료가 빨간 국물에 담겨 나오는 매콤한 부대찌개  주문 즉시 튀겨내는 수제 돈가스에 주인장이 직접 만드는 양념까지 더해짐에도  손님들의 부담이 없도록 라면과 밥은 무한리필로 제공된다.

대평동 맛집 치킨커플은 “카페형 실내 인테리어와 돈까스, 부대찌개, 치킨을 제공하여 20~30대 젊은층은 물론, 50~60대까지 다양한 고객 연령층이 방문하고 계신다”며, “특히 세종시 데이트코스, 가족모임 등을 즐기기 위해 고객들의 방문이 늘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치킨커플 대평점은 늘 우리 가족이 음식을 먹는다는 마음가짐으로 정성을 들인 맛있고 믿을 수 있는 요리를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세종시를 대표하는 맛집으로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상의 재료로 맛있는 치킨전문점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시 대평동 맛집 ‘치킨커플’은 예약 및 단체손님을 위한 단체석을 완비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선영 기자 knsnewson@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