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7:59 (수)
[맛집탐방]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인근 맛집, '몽돌밭횟집'
상태바
[맛집탐방]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인근 맛집, '몽돌밭횟집'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9.01.25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 벨버디어로 떠나는 겨울여행에서 즐기는 신선한 해산물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학생들의 방학시즌이 한창인 가운데 자녀들과 의미있는 겨울방학의 시간을 보내기 위해 가족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다. 다양한 국내 여행지 중에서도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곳으로 거제도를 소개할까 한다.

거제도에 자리잡고 있는 프리미엄 해양리조트 거제 벨버디어(한화리조트)는 오픈 후 맞이하는 첫 겨울방학을 기념해 오는 2월 28일까지 뽀로로 객실 투숙객에 한해 3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겨울방학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엄마와 아이가 하루를 오롯이 즐길 수 있는 웰니스 프로그램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패밀리 웰니스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어 아이와 함께 온 가족이 이용하기 적합하다. 사전 예약이 필수로 패밀리 웰니스 프로그램은 1가족 당 최대 3인으로 진행되며 맘&키즈 프로그램은 6~13세 어린이와 엄마가 함께 참여 가능하다.

그 밖에도 거제도는 가볼만한곳이 다양하다. 바람의언덕, 해금강을 비롯해 외도 보타니아, 학동흑진주몽돌해변 등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만끽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거제씨월드, 거제포로수용소유적공원, 거제관광모노레일 등 아이들도 좋아할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어 알찬 여행코스를 즐길 수 있다.

관광도 좋지만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하는 만큼 거제도의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으로 배를 든든하게 채워주는 것도 중요하다. ‘몽돌밭횟집’은 매일마다 신선도 높은 자연산 횟감을 준비하고 있는 곳으로 모든 해물과 생선을 직접 바다에서 잡아와 언제든 신선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거제도 한화리조트 인근의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훌륭한 식감의 자연산 회와 함께 전혀 비리지 않고 푸짐한 양으로 손님들에게 극찬을 받고 있는 멍게비빔밥과 성게비빔밥도 이집의 인기메뉴다. 일반 횟집에서는 구하기 힘든 횟감들도 다양하게 있으며 어디서도 맛보기 힘든 특제수제초장을 내고 있어 중독성 있는 초장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신메뉴로 출시된 몽돌밭 스페셜에는 모듬회를 비롯한 전복, 성게알, 돌멍게, 소라 등 다양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으며 그 외 전복구이, 성게알, 돌문어숙회, 산낙지, 볼락구이, 우럭구이 등 여러 메뉴를 새로 출시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식사 후에는 매운탕을 서비스로 제공하기 때문에 더욱 푸짐한 식사가 가능하다.

아이와 함께 찾은 가족 손님을 배려해 어린이 알밥을 판매하고 있으며 맛보기회, 맛보기해물을 주문할 수 있도록 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신선한 자연산 회를 맛볼 수 있다.

한편 ‘몽돌밭횟집’은 최근 수족관을 새로 들여와 더욱 깨끗한 수질 관리로 음식 퀄리티를 높였으며 거제 벨버디어 근처 맛집이라 숙박객들이 자주 찾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250명까지 수용 가능한 큰 규모의 식당으로 단체손님 방문이 가능해 각종 모임장소로 이용하기에도 좋다.

올 겨울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겨울 프로모션을 이용해보고 신선한 거제도 횟집의 해산물을 맛보며 가족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편집자 주 : 맛집탐방 기사는 기자의 주관적 견해가 반영될 수 있습니다.>

윤지혜 기자 kns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