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0:26 (목)
에듀윌 주택관리사 ‘2020 합격반’ 운영…2년의 기회
상태바
에듀윌 주택관리사 ‘2020 합격반’ 운영…2년의 기회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9.01.27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주택관리사 시험을 새롭게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0 합격반’을 운영중이다.

에듀윌의 ‘2020 합격반’은 공부 시간이 부족하고 동차 합격이 부담되는 수강생을 위해 구성됐다. 2019년에는 1차 시험과 2차 시험에 모두 도전하지만 가급적 1차에 합격하도록 매진하고, 올해 시행되는 2차 시험에 불합격할 경우 2020년 도전의 기회가 열려있는 과정이다.

즉 2019년 1, 2차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2020년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이 연장되는 것이다. 이달 29일까지 해당 과정을 구매할 경우 도합 15만원의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보통 주택관리사 자격은 대표적인 은퇴 자격증으로 많은 수험생들이 직장과 병행하여 자격증에 도전하게 된다. 때문에 본 과정은 시험에 준비하는 도전자들이 1차와 2차로 수험부담을 나눠서 공부할 수 있도록 수험 과정을 설계한 것이다.

이 과정은 ‘이론완성-실전완성-최종점검’의 3단계 커리큘럼으로 짜여져 있다. 강의만 잘 따라가도 수험생이 최소 3회의 반복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기본이론 및 심화이론을 완성하는 단계를 거쳐 핵심&문제풀이 모의고사를 통해 수험생 자신이 부족한 부분을 확인한다. 그 이후 마무리특강을 통해 실전 감각을 키워 최종 점검을 할 수 있다.

특히 해당 과정의 수강회원에게는 모의고사가 무료로 제공된다.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에 가장 가까운 문제를 엄선했으며 회차별 성적 그래프와 단원별 취약 유형 분석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가늠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실전에서 실수를 줄이도록 오답노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 교수진의 해설강의도 포함되어 있다.

43개월 연속 베스트셀러를 차지(예스24 기준)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재 시리즈도 구성에 포함됐다. 수험자는 별도의 추가비용 없이 학습단계 전 과정의 교재로 학습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에듀윌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를 운영한다. 주택관리사 전담 취업전문가와 에듀윌 출신 현장전문가의 노하우를 합격생에게 전수해, 주택관리사 취업에 대한 고민을 함께 해결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돕고 있다. 이를 통해 시험 합격뿐만 아니라 취업까지 A to Z를 지원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