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4:44 (수)
에듀윌, 경찰공무원 ‘2019 독한 경찰 평생패스’ 수강생 모집
상태바
에듀윌, 경찰공무원 ‘2019 독한 경찰 평생패스’ 수강생 모집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9.01.26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경찰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독한 경찰 평생패스’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경찰공무원은 필기시험뿐만 아니라 체력과 면접시험까지 모두 중요하다. 따라서 에듀윌은 경찰전용 체력특강과 경찰전용 면접특강도 같이 구성했다.

우선 수험생이 수업만 들어도 전과목의 모든 범위를 일곱 번 반복학습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반복학습은 수험 공부에 있어서 제일 중요한 부분이지만 그만큼 수험생에게 부담이 많이 된다. 에듀윌은 이러한 부담을 극복하고 빠른 시간 안에 반복학습이 가능토록 했다.

총 7단계로 구성되었으며 주요과목의 기초학습으로 경찰 시험에 맞는 공부 방법을 찾을 수 있는 기초와 기본이론 단계에서 시험에 반복 출제되는 심화개념을 집중적으로 학습하고 기출 분석 특강을 통해 최신 기출문제 및 각 과목의 문제풀이 연습이 가능토록 했다. 이어 단원별 문제풀이와 동형 모의고사로 문제를 통해 최종 실전 연습을 진행하며 마무리 특강으로 반드시 알아야 하는 내용을 한 번 더 복습할 수 있다.

또한 이름과 같이 독해진 학습관리를 통해 수험생이 공부에만 집중하도록 했다. ‘독한 에듀윌 2.0’은 특화된 온라인 학습관리 서비스다. 수험생 개인에게 맞춘 학습관리에서부터 기상알림과 1:1학습상담을 거쳐 매일 기상시간에 제공되는 문제로 실전 적응력과 경쟁심을 일으킨다.

이외에도 총 3회의 진단고사와 1년에 5,000문제를 풀 수 있는 데일리테스트, 시간 배분과 집중력을 강화시켜 실전 적응력을 기를 수 있는 온라인 모의고사도 함게 준비돼 있다.

에듀윌의 ‘독한 경찰 평생패스’의 수강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에서 찾아 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