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한솔고교 ‘소시오’동아리, 독도사랑 배지 판매 수익금 전액 ‘독도협회’에 기부
상태바
한솔고교 ‘소시오’동아리, 독도사랑 배지 판매 수익금 전액 ‘독도협회’에 기부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9.01.24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솔고교 ‘소시오’동아리 멤버인 김유빈, 김나현, 김배영 학생이 독도협회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한민국독도협회)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대한민국독도협회(회장 안청락)가 한솔고등학교 사회참여동아리 ‘소시오’ 소속 부원(김유빈, 김나현, 김재영)이 지역동아리 연합축제 ‘차오름제’에서 직접 제작한 독도사랑 배지를 판매한 수익금 전액을 협회에 기부했다고 24일 밝혔다.

협회 김철 사무총장은 “학생들의 자발적인 독도 홍보와 후원금에 감사의 뜻과 독도수호를 위해 소중하게 사용 하겠다”고 전했다.

(사)대한민국독도협회는 2017년 2월 22일 우리 국민들이 독도를 사랑해야 일본의 독도 침탈 야욕을 저지할 수 있다는 취지에서 대한민국독도사랑협회를 창립했고, 그동안의 활동을 인정받아 2018년 8월 21일 해양수산부의 비영리사단법인 제229호로 설립인가를 받아 단체명을 (사)대한민국독도협회로 변경, 다양한 문화 활동을 통해 독도에 대한 국민적인 관심을 유도하며 실질적인 독도영토주권수호에 앞장서고 있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