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54 (금)
최정수한자속독™ 강사진 고급 일자리 창출 ‘주목’
상태바
최정수한자속독™ 강사진 고급 일자리 창출 ‘주목’
  • 전옥표 기자
  • 승인 2019.01.22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정수교수가 강의하는 모습 < 사진= 최정수 한자속독>

 [KNS뉴스통신=전옥표 기자] 일자리 창출로 정부에서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이때,  최정수한자속독™ 강사진이 고급 일자리로 주목받고 있다.

최정수한자속독™은 한자의 특수성과 속독의 원리를 활용하여 뇌 생리학적 원리에 맞추어 과학적인 발명특허 교육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에 따라 훈련만 하면 올바른 인성의 바탕에서 좌뇌, 우뇌 활동증진으로 두뇌가 계발되고 눈과 마음이 함께 훈련되므로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이 강화되어 공부를 잘 할 수 있으며, 덤으로 한자는 반복적인 훈련을 통하여 이미지로 쉽고 빠르게 습득, 장기기억 되고, 동시에 정확한 안구운동이 병행되므로 독서능력이 향상되어 학생들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두뇌를 계발시키기 위해서는 올바른 인성이 밑바탕 되어야 하므로 별도 시간 할애 없이 프로그램 훈련 중 인성교육이 자연스럽게 스며들도록 하여 생활습관과 예절에도 도움을 주는 교육 시스템이다.

최정수한자속독 교육 관계자는 "초등 방과후 교육 현장에서 우수성이 증명되어 한 초등학교에 수강생이 100명이 넘어 대기자가 줄을 잇고, 전국적으로 2만 여명의 강사진이 필요한데 지도할 강사가 부족하여 서울 경기대,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에서 최정수 교수 직강으로 강사양성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전옥표 기자 jop222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