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29 (금)
미세먼지 걱정 없고 워라밸도 추구하는 롯데건설 아지트 2.0
상태바
미세먼지 걱정 없고 워라밸도 추구하는 롯데건설 아지트 2.0
  • 권대환 기자
  • 승인 2019.01.21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권대환 기자] 롯데건설은 미세먼지 등 환경문제에 적극 대처할 수 있고 워라밸(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할 수 있는 주거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한 새로운 주거공간인 '아지트 2.0'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롯데건설 인테리어팀은 올해 주거 트렌드 키워드로 '안전제일', '취향존중', '뉴트로'(과거를 새롭게 해석하는 현대적 복고)를 선정했으며, 이를 반영한 롯데캐슬만의 새로운 주거공간인 AZIT2.0을 개발한다. 

아지트는 안락하고 안전하며 거주자의 취향에 꼭 맞는 '집' 그 이상의 가치를 가진 나만의 아지트를 뜻한다.

A 실내안전, Z 알찬수납, I 맞춤상품, T 인테리어스타일의 4가지 측면에서 정의한 인테리어 타이틀이다.  

먼저 A는 생활 내 각종 위험 요소와 유해요소로부터 지켜주는 안전하고 건강한 공간을 뜻한다. 신발장 내부에는 우산꽂이 겸용 소화기 거치대인 캐슬 세이프티박스, 안전유리를 샤워부스와 중문, 가구의 유리 도어 등에 적극 사용한다.

현관에서부터 미세먼지를 차단할 수 있는 에어샤워기와 주방 공기청정 기능이 있는 식탁 조명을 적용해 안전함을 더했다.

Z는 실용적인 수납공간으로 편리함과 실용성을 겸비한 수납공간을 뜻한다. 자투리 공간까지 알차게 사용이 가능한 퍼펙트 욕실장, 부부가 함께 쓰는 듀얼 파우더장에 이어 터치형 LED 조명이 설치된 캐슬 스마트 화장대 등 기능이 더욱 업그레이드 된 수납공간을 새롭게 선보인다. 

I는 고객 존중형 맞춤 공간으로 개인의 취미, 취향, 휴식이 가득한 집에 대응하는 맞춤형 프리미엄 상품이다. 실내에서 화초를 키우거나 작은 정원을 가꿀 수 있는 캐슬홈가든, 나만의 와인바를 위한 빌트인 와인냉장고, 더 넓고 쾌적해진 욕실 공간 드림배스룸을 선보이며 라이프 스타일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한 맞춤형 상품을 내놓는다.

T는 평형별로 4가지의 전체적인 인테리어 컨셉을 나타낸다. 아카이브 유(U)는 화이트 바탕에 개성 있는 컬러를 포인트로 믹스맥치한 스타일, 아카이브 앤(N)은 식물과 나무패턴으로 포인트를 줘 자연을 연상시키는 스타일, 아카이브 엠(M)은 과감한 질감이 살아있는 트렌디한 스타일, 아카이브 이(E)는 복고적이면서 현대적인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정민 롯데건설 디자인연구소 팀장은 "고객이 원하는 인테리어 디자인과 상품을 개발하고 시장의 변화와 트렌드를 리드해 가는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아지트 2.0은 올 초 분양 예정인 길음역 롯데캐슬 클라시아 견본주택에서 공개한 뒤 이후 분양하는 모든 사업장에 적용한다.

<편집자 주 : 부동산, 주식 등 상품을 선택시 허위과장성 광고에 주의해야 하며 소비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