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가수 김학래, 이성미 미혼모시절 고백 논란에 해명 눈길..."헤어진 뒤 임신 알았다"
상태바
가수 김학래, 이성미 미혼모시절 고백 논란에 해명 눈길..."헤어진 뒤 임신 알았다"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9.01.21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두 번째 서른'에 출연한 개그우먼 이성미가 미혼모 시절을 회상한 가운데, 아이 아빠인 가수 김학래의 해명이 눈길을 끈다.

이성미는 지난 16일 방송된 TV조선 '두 번째 서른'에서 35년 전에 구입한 드레스를 입어보는 시간을 기자며 "내 첫 번째 서른은 인터넷 기사로 확인하면 된다. 당시 큰 사고를 쳤었다. 그래서 너무 아팠다"며 미혼모로 힘들었던 기억을 회상했다.

당시 이성미는 김학래와의 사이에서 아이를 가졌으나 아버지의 결혼 반대로 결혼을 못한 채 헤어진 뒤 미혼모의 삶을 살았다며 "첫 번째 서른은 정말 쓰러졌었다."라는 말로 그 시절을 정의했다.

두 사람의 스캔들이 알려지면서 김학래에게 대중의 비난이 쏟아진 것은 당연한 일. 이에 김학래는 침묵을 지키고 있다가 2010년에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당시 스캔들을 진솔하게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김학래는 글 머리에 "그동안 사귀던 여성에게 결혼약속 해놓고 도망간 XXX, 임신시켜놓고 무책임하게 도망간 파렴치한 X" 등 자신을 향한 오해를 언급한 뒤 상세하게 이성미와의 관계를 소개했다.

김학래는 "그녀와 진지하게 상대를 존중하면서 사귀었다"면서 "하지만 결혼약속은 없었고 서로 이상이 맞지 않아 헤어지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별한 뒤 3달이 지나서야 임신을 알게됐다"며 "이미 이성적 감정이 정리된 입장이라 서로 각자의 길을 가기로 합의해 결정했다"고 밝혔다.

또 약 20년간 침묵을 지켜온 이유에 대해서는 "죄없이 태어난 아이를 위해서 언론을 통해 변론하는 것을 자제했다. 또 아이의 임신은 제가 허락한 것이 아니었기 때문에 출산을 반대한 죗값을 치루기 위해서였다"라는 이유를 들며 항변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