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시원스쿨랩, 기출변형특강 등 토익인강 및 교재 무료 제공
상태바
시원스쿨랩, 기출변형특강 등 토익인강 및 교재 무료 제공
  • 김재형 기자
  • 승인 2019.01.21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형 기자] 겨울방학이 한창인 요즘, ‘토익(TOEIC)’ 공부 열기가 뜨겁다. 내년 상반기 공채를 준비하는 취준생을 비롯해 단기간에 토익 점수 향상을 목표로 하는 이들이 방학을 맞아 토익 학원과 온라인 교육업체 등을 찾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고가의 가격을 지불해야 하는 강의와 교재가 많아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학생들의 경우 적지 않은 부담이 따르는 게 사실이다.

이에 시원스쿨이 만든 토익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은 수험생들의 부담을 줄여 주기 위해 정기 시험 적중 특강과 기출변형 해설특강을 비롯해 다양한 무료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먼저 하루 5분 실전 문제 풀이로 토익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토익 실전문제풀이’는 월, 화요일은 LC 문제, 수, 목, 금요일은 RC 문제를 풀 수 있는 서비스로 많은 문제를 접해보고 풀어봐야 하는 토익커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매일 실전 문제를 푸는 수험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시원스쿨랩은 무료로 토익 레벨 테스트를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테스트를 통해 정답 및 해설 보기는 물론 파트별 점수 분석, LC 및 RC 총평으로 자신의 취약한 영역과 현재 수준을 진단할 수 있으며, 결과에 따라 추천 강의도 함께 제시하고 있다.

이외에도 시원스쿨은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토익 Part 7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데 토익 Part7 전문 곽지영 강사로부터 연계 지문 기초 다지기에서 공략법을 배울 수 있다. 또한 매월 토익 시험일을 대비해 토익 적중특강과 기출변형특강, 토익 정답 & 논란 문제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험생들의 토익 고득점 목표 달성을 돕고 있다.

이와 관련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시원스쿨랩의 다양한 무료 서비스는 타사에서 보기 어려운 기출 트렌드 분석과 파트별 난이도와 같은 컨텐츠로 많은 이용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며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토익 플래너, 오답노트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아울러 시원스쿨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21일(월)부터 토익 책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매일 밤 9시에는 빅토익 기초영문법을, 밤 10시에는 빅토익 Part7 기초 교재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한편, 합리적인 비용으로 수준 높은 강의 및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토익인강 브랜드의 새로운 강자로 등극한 시원스쿨랩은 포브스코리아의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1위, 2017 헤럴드에서 선정한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브랜드’ 토익 인강 부문 대상, 2018 한국소비자평가 온라인 교육 부문 1위, 2018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 ‘대학생들이 선정한 토익 학습 브랜드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김재형 기자 skyblue75@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