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인생파데 미바, 제품 자신감 담은 무료체험 이벤트 시행
상태바
인생파데 미바, 제품 자신감 담은 무료체험 이벤트 시행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9.01.19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천연화장품 브랜드 미네랄바이오(이하 미바)가 대표 제품인 왕쿠션과 비비크림 인기의 기세를 몰아 이칼스 등 기초 제품을 적극 알리기 위한 일환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미바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미바의 무료체험 이벤트는 인생파데로 유명한 비비크림과 왕쿠션 등 미바의 다양한 제품에 흥미가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1+1 혹은 2+1으로 구성된 특별 세트 구입시 세트 상품 중 한 개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무료체험 이벤트에 해당하는 세트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이온칼슘 울트라 보습크림과 이온칼슘 미네랄 탈모완화 샴푸 중 한 가지 제품을 특별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제품 불만족 시에는 7일 이내 반품이 가능하다.

미바 강석창 대표는 “비비크림과 왕쿠션뿐 아니라 마니아들이 많은 기초제품도 더욱 적극적으로 알리고자 이번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하며 “무료 체험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미바의 시그니처 제품을 다양하게 접해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바는 지난 12월 배우 오연수를 자사 모델로 발탁하여 롯데시네마 전관에서 배우 오연수의 미바 왕쿠션과 비비크림, 이칼스 극장 광고를 통한 브랜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윤지혜 기자 kns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