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에듀윌, ‘전기기사 6개월 단기합격반’ 오픈
상태바
에듀윌, ‘전기기사 6개월 단기합격반’ 오픈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9.01.20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전기분야 진출을 위해서라면 전기기사 자격증이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다. 전기기사는 공공기업 및 기업의 우대 자격증이나 고소득 관리직으로 진출하거나 승진에도 유리한 조건을 갖출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전기직 공무원을 준비중인 공시생의 경우 기사자격증을 취득하면 자격에 따라 3%에서 5%의 가산점을 인정받을 수 있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19년을 맞이해 전기(산업)기사 및 전기공사(산업)기사 과정을 단기간에 준비 가능한 6개월 단기합격반을 새롭게 오픈했다.

2019년 전기기사 전기산업기사 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론칭된 해당 과정은 6개월이라는 단기간 내에 빠르게 합격 할 수 있도록 짧은 시간임에도 효율적 학습관리를 통해 고득점을 바라볼 수 있는 과정이다.

실제로 전기기사 합격을 위해 ‘6개월’은 부족하지 않다. 2017 전기기사 수험자 학습기간 분석에 따르면 합격생의 84%가 6개월이라는 단기간 내에 필기 합격을 이뤘기 때문이다. 이에 기초부터 마무리까지 핵심 커리큘럼으로 에듀윌 전기(산업)기사 6개월 단기합격반은 수험생의 합격을 지원할 것이다.

또한 에듀윌은 평균보다 월등히 높은 합격률과 합격에 최적화된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학습자는 기초특강부터 핵심이론, 문제풀이, 기출해설의 단계적 심화 과정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오직 에듀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전기기사 교수진도 눈길을 끈다. 정용걸 교수팀과 안광선 교수팀, 김상훈 교수, 김영복 교수 등 강력한 교수진으로 구성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이 론칭한 2019 전기기사/전기산업기사 6개월 단기합격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서울시 대방동에 전기기사 대방학원을 직영으로 운영하며, 현장 강의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직영학원은 강의실과 개인 자습실, 휴게실 등 최첨단 학원 시설 구비를 비롯해 온라인 강의 및 다양한 멀티 강의, 전문 상담 튜터의 학습 코칭 시스템 등 실력 향상에 최적화된 학습 환경을 제공 중이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