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KNS TV 부동산 줌인] 지게골역 동원로얄듀크, 주택홍보관 이전하고 사업 ‘박차’
상태바
[KNS TV 부동산 줌인] 지게골역 동원로얄듀크, 주택홍보관 이전하고 사업 ‘박차’
  • 김민정 기자
  • 승인 2019.01.17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게골역 동원로얄듀크 조감도.<사진=부산지게골지역주택조합>

[KNS뉴스통신=김민정 기자] 편리한 입지와 풍부한 미래가치로 주목을 받고 있는 ‘지게골역 동원로얄듀크’가 주택홍보관을 범일동으로 이전하고 사업 진행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는데요. 범일동에 새로 문을 연 ‘지게골역 동원로얄듀크’에 제가 직접 다녀왔습니다.  

부산 동구 자성대온천호텔 2층에 새롭게 문을 연 ‘지게골역 동원로얄듀크’ 주택 홍보관. 

평일 오전임에도 불구하고 관람객으로 붐빕니다. 

편리한 입지조건과 다양한 개발호재가 수요자들의 구미를 당긴겁니다. 

[인터뷰 / 장옥희 부산시 남구 문현동] 
“일단은 위치도 좋고, 둘째, 가격도 착하고, 셋째 인테리어도 예쁘고, 내부공간도 생각보다 굉장히 넓네요” 

지난달 5일 개최된 창립총회를 통해 사업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점도 인기 요인입니다. 

창립총회 이후 지게골역 동원로얄듀크는 오는 3월 조합설립인가 신청이 예정돼 있고, 6월 중 설립인가가 예정돼 있습니다. 

토지비 또한 1, 2회 모두 지급 됐고, 향후에도 정상 지급될 계획이라는게 조합 측의 설명입니다. 
 

범일동에 마련된 지게골역동원로얄듀크 주택홍보관 내부 모습.<사진=최순영 기자>

[인터뷰 / 홍보관 관계자] 
“저희 지게골역 동원로얄듀크는 지난해 12월 5일 조합 창립총회를 성황리에 마쳤고, 금년 3월에는 조합설립인가 신청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토지 동의서 및 토지 매매계약이 원활하게 진행되고 있어 향후 사업계획 일정에 따라 차질 없이 빠른 사업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한편 지게골역 동원로얄듀크는 각종커뮤니티 시설과 근린생활시설을 갖춘 지하3층~지상29 층 6개동으로 총344세대이며 타입은 59형, 65형 2종류의 타입으로 건축예정입니다. 
 

지게골역 동원로얄듀크 야경투시도.<사진=부산지게골지역주택조합>

이 아파트는 지하철2호선 지게골역 초역세권으로, 교통은 부산 어디든 이동이 편리한 문현교차로와 번영로, 동서고가로를 연결하는 교통 요충지에 입지하고 있습니다. 

부산 명문학군인 연포초, 문현초 대연고, 동천고, 중앙고, 예문여고를 비롯해 부경대, 경성대, 동명대가 인근에 있습니다. 

지게골동원로얄듀크 예정지는 부산의 중심도시 서면생활권과 해운대 센텀시티의 중심에 위치해 대형백화점과 병원 등 풍부한 생활편의시설의 인프라가 구축돼 있어 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강점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KNS뉴스, 김민정입니다. 

[영상취재] 최순영 PD 
[영상편집] 유지오 PD

김민정 기자 goup082ing@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