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26 (목)
결혼정보회사 가연, 랭키닷컴 결혼정보분야 종합 1위 소식 전해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가연, 랭키닷컴 결혼정보분야 종합 1위 소식 전해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9.01.17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연 측 "8년 연속 1위"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결혼정보업체 가연 측이 2018년도 랭키닷컴 결혼정보/중매 분야 종합 1위를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 이와 관련 가연은 2011년부터 2018년까지 8년 연속으로 랭키닷컴 결혼정보/중매 분야 종합 1위 자리를 유지하게 됐다.

가연은 지난 2018년 한 해 동안 국내 유명 결혼정보회사 가운데 SV(Session Visit, 시간당 순 방문자)에서 압도적인 결과를 보여 랭키닷컴 결혼정보/중매 분야에서 종합 1위 자리에 올랐다.

랭키닷컴은 인터넷 사용자들의 실제 사용 패턴을 기준으로 각종 산업군 및 사이트의 전체/분야별 순위를 집계해 공개하는 사이트다. 랭키순위란 최근 12주간 랭키툴바를 이용하는 6만명 패널의 인터넷 사용정보 자료 분석을 통해 User Session Visit 기준으로 집계한 결과다.

이에 가연은 8년 연속 랭키닷컴 결혼정보/중매 분야 종합 1위를 기념하고 회원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019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오는 19일에는 2030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한 무료 미팅파티가 예정되어 있으며, 창작 뮤지컬 초대부터 사랑하는 이들에게 들려주는 시집 무료 증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문화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관계자는 “지난 해 믿고 이용해 주신 회원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런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결과에 안주하지 않고 더욱 발전하는 가연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연은 기독교, 불교, 천주교 등 종교와 노블레스 등과 상류층 결혼정보업체를 원하는 회원에 대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수원, 광주, 대구, 경인, 대전, 부산 등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기존 결혼정보업체 가입비, 환불, 비교, 피해, 등급, 등급표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바로잡기 위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