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8:24 (목)
에듀윌, ‘2019 대기업 직무적성검사 대비반’ 수강생 모집
상태바
에듀윌, ‘2019 대기업 직무적성검사 대비반’ 수강생 모집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9.01.17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올해 상반기 대기업 취업을 목표로 하는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2019 대기업 직무적성검사 대비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대기업들이 시행하고 있는 직무적성검사는 시간과의 싸움이다. 한 문제당 평균 48초가량이 주어졌으며, 12초에 한 문제씩 풀어야 하는 경우도 있어 풀이 시간에 대한 수험생들의 부담이 크다.

이에 따라 에듀윌은 직무적성검사 영역별 문제풀이에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제공한다. 또한, 기출 문제 유형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기출됐던 문제를 복원해 유형을 분석하고 최근 출제 경향을 반영한 고난도 실전 예제를 제공해 수험생이 시간에 쫓기지 않고 문제 하나하나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마지막으로 핵심 5대기업 모의고사를 제공해 대기업 취업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수리부분에 자신 없는 취업준비생을 위해 시크릿 특강을 제공하며, 기업별 면접 특강도 제공하는 등 상반기 취업을 노리는 이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과정에 대한 세부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홈페이지에서 찾아 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