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맛집탐방] 덕산여행 플랜 ‘소맛돈맛(돈맛꿀꿀이)’
상태바
[맛집탐방] 덕산여행 플랜 ‘소맛돈맛(돈맛꿀꿀이)’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9.01.17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추위 극복하는 온천과 무한리필 고기 맛집으로 오감만족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이런 때일수록 주말 외출로 바람을 쐬며 기분전환을 하는게 좋지만 세찬바람으로 도무지 밖에 나갈 엄두가 나지 않는다.

이 때는 대중교통을 이용해 근교로 떠나는 뚜벅이여행보다도 드라이브를 즐기며 먼 곳으로 떠나는 여행이 더 좋을 수 있다. 충남 예산에 위치한 덕산은 서울 중심지를 기준으로 2시간 내외면 도착할 수 있어 너무 가깝지도 멀지도 않으며 온천의 고장 다운 수많은 온천으로 오감만족 명품관광을 즐길 수 있다.

덕산 온천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 바로 리솜스파캐슬이다. 리솜스파캐슬덕산은 유수풀, 볼케이노풀, 온천수수영장 등 어트렉션 시설을 비롯해 바데풀, 유러피안스파, 캔들스파 등 실내외 다양한 스파 체험 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물놀이와 함께 빼놓을 수 없는 ‘식사’와 ‘숙박’도 전부 근방에서 해결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리솜스파캐슬 뿐만 아니라 펜션, 호텔 등 다양한 숙박시설이 인근으로 다수 분포해 있으며 식사 또한 푸짐한 양과 뛰어난 맛으로 유명한 식당이 관광객들 사이에서 많이 입소문 나 있다. 때문에 인터넷이나 앱 등 정보통을 이용해 덕산 리솜스파캐슬 근처 맛집이나 잘 알려진 숙소를 미리 찾아보는 게 좋다.

관광객들에게 입소문 난 식당중 한곳으로 ‘소맛돈맛(돈맛꿀꿀이)’을 꼽을 수 있다. 이곳을 특별히 추천하는 이유는 질 좋은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무한리필로 맛볼 수 있다는 점 때문이다. 도매를 하여 질 좋은 고기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으며 반찬도 무한리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더욱 배부른 식사가 가능하다.

고품질의 고기와 함께 나가는 반찬도 호텔조리장 출신 일류 조리사가 직접 만들고 있어 구성과 맛이 뛰어나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깨끗한 공간으로 관광객뿐만 아니라 현지인이나 출장객, 등산객 등 다양한 목적으로 덕산을 찾은 이들의 방문도 많이 방문하고 있다. 아울러 미리 예약시 140명까지 가능한 넓은 공간을 이용할 수 있어 단체손님들의 방문도 많은 편이다.

‘소맛돈맛(돈맛꿀꿀이)’을 방문한 한 손님은 “직접 육류 도매를 하는 곳이라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고기를 무한리필로 맛볼 수 있다는 점이 큰 메리트인 것 같다”며 “덕산온천물이 굉장히 좋아 온천욕 후에 이곳에 들렀는데 현지인이나 등산을 하고 들른 손님들로 북적북적한 것을 보고, 제대로 된 덕산 맛집을 찾아왔음을 실감했다. 음식점의 분위기도 좋고 공간도 넓어 단체로 오기에도 안성맞춤일 것 같다”는 후기를 전했다.

한편 ‘소맛돈맛(돈맛꿀꿀이)’은 넓은 내부공간과 대규모 주차장을 갖추고 있어 단체손님은 물론 대형버스도 주차가 가능하다. 리솜스파캐슬 외에 덕숭산, 용봉산, 수암산 등이 가깝게 위치해 온천욕 또는 산행 후 식사를 위해 방문하는 코스로 이용하기 좋으며 수덕사 맛집으로 내포신도시, 홍예공원 등 다른 관광지와의 접근성도 좋다.

<편집자 주 : 맛집탐방 기사는 기자의 주관적 견해가 반영될 수 있습니다>

윤지혜 기자 kns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