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2 19:53 (목)
'하나뿐인 내 편' 이장우, 최수종 유이 부녀관계 알았다...“변함없는 사랑 눈길”
상태바
'하나뿐인 내 편' 이장우, 최수종 유이 부녀관계 알았다...“변함없는 사랑 눈길”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9.01.17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하나뿐인 내편’ 이장우가 유이를 향한 변함 없는 사랑을 보여줬다.

12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는 왕대륙(이장우 분)가 김도란(유이 분)와 강수일(최수종 분)이 부녀 관계라는 것을 알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수일은 집을 나가는 동안에도 자신이 돌봤던 왕사모님 박금병(정재순 분) 건강을 걱정했다. 치매 증상이 더 심해진 박금병은 강수일을 다시 데리고 오라고 단식투쟁을 하며 가족들을 걱정시켰다.

김도란 또한 아버지 강수일이 묵고 있는 여관에 음식을 갔다 주러 남편 왕대륙 몰래 나왔다. 김도란은 강수일을 만나 “아빠 만난 사실을 부정하기 싫고, 아무 변명도 하지 않겠다. 아버님 처분에 따르겠다. 다 각오하고 있다”고 말했다.

집으로 돌아온 도란은 대문 앞에서 자신을 기다리는 대륙을 보고 깜짝 놀랐다. 계속 되는 추궁에남편에게도 아버지 강수일 존재를 밝히지 못하며 가슴 아파했다.

하지만 계속 되는 추궁에 결국 김도란은 왕대륙에게 모든 사실을 털어놨다. 왕대륙은 잠시 충격을 받았지만 이내 김도란을 감싸며 강수일을 만나 정식으로 인사를 하며 두 사람을 위로했다.

이후 왕대륙은 도란과 함께 아버지 진국(박상원 분)에게 가 “저는 도란 씨가 죽은 줄로만 알았던 아버지를 찾게 돼 좋다. 저는 도란 씨를 위해 이해해주려고 한다. 장인어른으로 인정하겠다. 도란 씨가 아버지와 왕래할 수 있게 허락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유이와 최수종의 부녀 관계가 탄로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KBS2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은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