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39 (토)
‘니가 알던 내가 아냐’ 임보라 선물 고민, 스윙스의 샤넬백 셀피...제시 "그냥 둘 다 사줘" 솔로몬 판결
상태바
‘니가 알던 내가 아냐’ 임보라 선물 고민, 스윙스의 샤넬백 셀피...제시 "그냥 둘 다 사줘" 솔로몬 판결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9.01.17 0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황인성 기자] ‘니가 알던 내가 아냐’ 스윙스와 임보라가 화제인 가운데, 임보라의 샤넬백 인증 셀피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 12월 스윙스는 자신의 SNS에 명품 브랜드 샤넬의 가방 두 개가 나란히 놓인 셀피를 올려 눈길을 모은 바 있다.

공개된 사진과 함께 스윙스는 “Which one should I get for purple untie?”라고 물었다. "보라 언니를 위해 둘 중 어떤 걸 사야 할까?"라는 글을 남긴 것.

이에 래퍼 제시가 등장했다. 그는 걸크러쉬 답게 “Just buy them both(그냥 둘 다 사줘)”라고 적었다.  

이후 임보라는 자신의 SNS에 샤넬백을 들고 있는 사진을 올렸고, 여기에 스윙스를 태그했다.  

스윙스가 올렸던 가방들 중 하나를 들고 있는 모습으로, 임보라가 스윙스 선물 인증샷을 남기며 스윙스를 태그하자 스윙스는 “저저...저...저요? ;;;”라고 당황한 듯한 반응을 보여 누리꾼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