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8:09 (금)
(주)신세계이주공사, 투자금 전액 회수기념 부산, 경남 지역 미국 투자이민 설명회 개최
상태바
(주)신세계이주공사, 투자금 전액 회수기념 부산, 경남 지역 미국 투자이민 설명회 개최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1.17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해외 이주 전문 컨설팅 업체인 ㈜신세계이주공사가 새해를 맞아 올해 첫 부산/경남지역 설명회를 1월 19일(토) 오후 1시 부산 서면 비즈니스호텔 2층 연회실에서 개최한다.

그동안 해외 이주 관련 세미나를 기다려온 부산 및 경남 지역의 고객들에게 정확한 정보와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해외 이주 프로그램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다.

㈜신세계이주공사의 이번 미국투자이민(EB-5) 설명회는 지난 2013년 12월 진행한 50만 불을 투자이민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 및 5년이 지난 지금, 50만 불 투자금 전액을 회수하게 된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 보고회 형식으로 진행된다.

2013년 당시, 프로그램의 선택 기준과 5년간의 운영사항, 투자금 전액 회수까지의 과정을 상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이번 설명회는 요즘과 같이 많은 투자이민 프로그램들이 난립하는 상황에서 투자 이민에 대한 중요한 나침반의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주)신계계이주공사에서는 유명 프랜차이즈를 통한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알짜 이주 프로그램인 E-2 비자 프로그램도 소개한다. 영주권자와 동일하게 자녀들을 무상으로 교육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속기간도 3~6개월로 짧으면서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어 자녀교육을 목적으로 한 미국 내에 유학생을 둔 부모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아울러 캐나다 영주권 취득방법인 AIPP 취업이민에 대한 프로그램 소개도 함께 이뤄진다. 2017년부터 2020년까지 3년간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AIPP는 신청인의 나이, 학력, 경력, 직업, 캐나다 내 경력 및 영어실력 등 각 항목별로 배점된 점수에 따라 진행되던 기존의 점수제 캐나다 이민과 달리 캐나다 정부에서 지정한 NB, NS, PEI, NL 4개 주 내의 고용회사가 신청인을 초청하여 진행하는 특별이민 프로그램이다

㈜신세계이주공사는 AIPP 특별 이민의 성공을 위해 현지의 우수한 맨파워와 글로벌 네트워크 시스템을 갖추고 신속하고 정확한 시스템을 제공한다.

미국투자이민(EB-5)과 캐나다 AIPP 이민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부산, 경남 지역 세미나에서 직접 확인 가능하며, 예약자에 한해 입장료와 주차비가 모두 무료다. 세미나 참가 예약은 ㈜신세계이주공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김선영 기자 knsnewson@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