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21 (금)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생 필기노트’ 가입 시 무료 제공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생 필기노트’ 가입 시 무료 제공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9.01.16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에듀윌 합격생들의 합격 비법을 담은 ‘합격생 노트’를 무료로 제공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초보 수험생들을 위해 기획된 것이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를 만들기 위해 공인중개사에 합격한 수험생들의 노트를 참고해 합격생 필기법의 특징을 분석했다.

이에 에듀윌이 마련한 ‘합격생 필기노트’는 공인중개사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 수험생이나, 쉽고 빠르게 이론 정리를 완성하고 싶은 수험생, 또는 직장, 육아 등으로 공부시간이 부족한 수험생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초심자들을 위해 자체 제작한 해당 교재는 ▲수험생의 나침반, 합격생이 알려주는 쉬운 공부법 ▲시험장까지 함께 할 핵심만 뽑아내는 내용 정리 비법 ▲공인중개사 합격생이 정리한 과목별, 단원별 꼭 필요한 핵심 내용 등으로 구성됐다.

이 교재에는 노트필기 방법 외에도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생이 직접 정리한 노하우가 함께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공인중개사 ‘합격생 노트’는 1월 14일 이후 신규 회원이면 1월 31일까지 보름간 신청 가능하며,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