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04 (금)
동서발전, 새해맞이 북카페 콘서트 열어
상태바
동서발전, 새해맞이 북카페 콘서트 열어
  • 김관일 기자
  • 승인 2019.01.15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문화예술회관 ‘찾아가는 예술단’ 초청 진행… 임직원들에 활력 제공
한국동서발전 임직원들이 울산문화예술회관 '찾아가는 예술단'의 공연을 관람하고 있다.<사진=동서발전>

[KNS뉴스통신=김관일 기자] 한국동서발전(사장 박일준)는 15일 울산 중구 본사 내 북카페에서 울산문화예술회관의 ‘찾아가는 예술단’ 을 초청해 ‘새해맞이 북카페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예술단’은 울산문화예술회관 특별 프로그램으로, 울산시립예술단 소속 교향악단, 합창단, 무용단 등이 울산 내 사회복지시설, 학교, 기업체 등을 직접 방문해 다양한 형태의 공연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한국동서발전 새해맞이 북카페 콘서트에서 울산문화예술회관 '찾아가는 예술단'이 공연을 하고 있다.<사진=동서발전>

이날 공연은 직원 역량강화 전략 중 ‘기초역량 다지기’의 일환으로 문화 소통이 있는 독서경영 추진과 지역교류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공연은 현악5중주, 국악 판소리, 한국무용 부채춤, 풍류장구 순으로 진행됐으며 특히,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해설을 덧붙여 공연을 관람한 임직원들의 호응을 얻기도 했다.

동서발전 관계자는 “직접 공연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회사 내에서 다채로운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었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품격 있는 소통문화 형성을 위해 지역의 예술인들과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시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관일 기자 ki2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