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사랑의 연탄봉사’로 2019년 따뜻한 나눔 시작
상태바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사랑의 연탄봉사’로 2019년 따뜻한 나눔 시작
  • 김재형 기자
  • 승인 2019.01.15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형 기자]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지난 5일 광명시 소하동 인근에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날 유난히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에듀윌 임직원들은 이른 오전부터 모여 따뜻함을 전해줄 연탄을 준비했고, 복지 사각지대의 가정에 전달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에듀윌 임직원은 물론 임직원들의 가족 등 총 46여 명이 참석해 따뜻함을 나눴다.

금번 봉사활동에서 기부된 연탄은 총 2,000장으로 임직원들이 연탄을 기부하는 것뿐만 아니라 10개 가구에 직접 연탄을 배달하는 등의 활동을 펼치며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 나기를 지원했다는 후문.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관계자는 “2019년 첫 공식 활동으로 지역사회의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전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수많은 임직원들과 가족 분들, 교수진들의 활발한 참여로 봉사활동을 잘 마무리할 수 있어 감사하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에듀윌 사회공헌의원회의 나눔이 전해지도록 많은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에듀윌은 2013년과 2014년 서울 강남구 개포동 구룡마을을 방문했으며, 지난 2018년 초에는 노원구 상계동을 방문해 지역 주민들을 위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한편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임직원 나눔펀드 조성을 비롯, 검정고시 지원, ‘사랑의쌀’ 캠페인, 장학재단 운영, 대학생 봉사단 운영 등 다양한 방면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김재형 기자 skyblue75@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