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5 (금)
가성비창업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소자본창업 '잇또라멘' 청년실업 및 경기침체 대안으로 주목 받아
상태바
가성비창업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소자본창업 '잇또라멘' 청년실업 및 경기침체 대안으로 주목 받아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1.14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황금돼지의 해인 기해년 새해가 밝은지도 어느덧 일주일이 지났지만 여전히 경제는 어렵다. 그렇기 때문에 이미 직장 생활을 하고 있는 직장인이라도 보다 여유로운 생활을 하기 위하여 창업에 새로운 관심을 가지고 도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접근성이 좋은 요식업은 이미 포화상태임에도 불구하고 매달 새롭게 오픈하는 매장들이 적지 않다. 이러한 상황에서 조금이라도 리스크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은 바로 가성비가 좋은 소자본창업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아닐까 싶다.

자연스럽게 소비 심리는 위축될 수 밖에 없는데 이런 점을 고려한 소자본창업아이템으로 꼽히는 라멘프랜차이즈 잇또라멘이 주목을 받고 있다. 기본적인 1인창업아이템 잇또라멘의 소유라멘의 가격은 3900원으로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이외에도 카레나 돈까스, 덮밥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점도 경쟁에서 우위에 설 수 있는 차이점들 중 하나이다. 기본적으로 일본라멘이라고 하면 어느 정도 가격대가 있어 소비자들에게는 매일 찾기에는 부담스러운 음식으로 인식되어 있다.

하지만, 요즘뜨는창업아이템 잇또라멘은 무인발권기 주문시스템을 활용하여 인건비 부담을 줄이고 기업 자체적으로 개발한 간단한 레시피로, 조리시간을 대폭 줄여, 테이블 회전율을 올리는데 집중했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마음까지 잡을 수 있는 저렴한 가격대의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다.

유망창업아이템 잇또라멘 김동남 대표는 다양한 경영 노하우를 알려주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는 말과 함께 앞으로도 창업에 뛰어들며 성공하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주겠다는 뜻을 전했다. 종종 프랜차이즈의 궁극적인 목적을 잊고 가맹점주들에게 횡포를 부리는 본사도 존재하기 때문에 소상공인들이 겪게 되는 문제는 더욱 극심해지고 있다. 이런 시점에 상생하고자 하는 경영 철칙을 지키는 곳이니 더욱 사랑 받게 되는 것은 당연한 이치이다.

힘든 시기에 급 부상한 일본라멘창업 잇또라멘은 이미 숙대본점을 시작으로 40여 개의 가맹점이 오픈 또는 오픈 예정이며, 최근 수원고색점, 향남로데오점이 오픈하였으며, 앞으로 석림점, 성수역점, 대구대실역점, 은평로데오점, 창원도계정점, 구미봉곡점 등의 다수의 가맹점이 오픈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들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대표 번호로도 문의가 가능하다.

김선영 기자 knsnewson@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