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4 22:54 (토)
[맛집탐방] 대전 송촌동 고기 맛집 '소도둑'
상태바
[맛집탐방] 대전 송촌동 고기 맛집 '소도둑'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1.14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소고기 무한리필 전문점, 오픈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대전 송촌동 맛집 소고기무한제공 '소도둑' 송촌점 전경 및 내부, 대표메뉴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대전 송촌동 맛집 무한리필 소고기 전문점 '소도둑'이 오픈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된장찌개(일반&차돌선택) 1,000원 할인 이벤트로 기간은 이달 25일까지이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사랑하는 대표적인 음식, 소고기는 체력을 보강하고 영양을 보충하기에 좋은 고단백 음식이다. 무엇보다 한국인의 입맛에 꼭 맞는 양념을 가미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인기 메뉴로 사랑받고 있다.

대전 고기집 대표 맛집 ‘소도둑’ 송촌점은 신선한 등심 1등급 소고기를 내놓는 소고기 무한리필 가게로 주목받고 있다. 

대전 송촌동 맛집 '소도둑'은 소고기의 육즙이 살아있는 게 특징이다. 육즙이 빠지지 않게 센 참숯 화력으로 고기를 굽기 때문이다. 은은한 숯 향과 매일 아침 조달해 오는 싱싱한 소고기가 조화를 이루며, 방문한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문전성시 줄을 서는 진풍경이 연일 펼쳐지고 있다. 가족 외식을 즐기려는 고객들은 주말이나 휴일을 이용해 저녁 시간의 피크타임을 피해서 이른 시간에 몰려오기도 한다"며, "회식이나 모임의 경우 선 예약 후 방문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소도둑'은 신선한 생고기로 고품질을 유지하는데 점포운영 시스템을 맞췄다. 보통 무한리필 고깃집들이 채택하는 미리 준비된 고기를 고객이 직접 가져가는 컨셉 대신, 고객이 주문 후 바로 썰어주는 ‘고기바’ 시스템을 구축했다. ‘셀프바’가 있어 소고기외 각종 샐러드와 반찬도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다. 또한, ‘소고기 된장찌개,물냉면, 비빔냉면’ 등 곁가지 메뉴도 다양해, 가족 단위 방문객을 비롯해 여러 손님들의 입맛을 충족시킨다

소고기무한리필 '소도둑' 관계자 "’소도둑'은  늘 우리 가족이 음식을 먹는다는 마음가짐으로 정성을 들인, 맛있고 믿을 수 있는 요리를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대전시를 대표하는 맛집으로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상의 재료로 맛있는 소고기무한리필전문점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시 송촌동 맛집 ‘소도둑’은 예약 및 단체손님을 위한 단체석을 완비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편집자 주 : 맛집탐방 기사는 기자의 주관적 견해가 반영될 수 있습니다>

김선영 기자 knsnewson@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