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33 (토)
'쿠르스크' 화제 속 그녀, 완벽한 NO CG 몸매 재조명... "007도 반할 듯"
상태바
'쿠르스크' 화제 속 그녀, 완벽한 NO CG 몸매 재조명... "007도 반할 듯"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9.01.12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화 스틸컷)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영화 '쿠르스크'에 출연한 레아 세이두의 'NO CG' 몸매가 화제의 중심에 섰다.

레아 세이두가 출연한 영화 '쿠르스크'는 러시아 잠수함 침몰사건을 다룬 이야기다. 이와 관련해 영화 '쿠르스크'에 출연한 레아 세이두의 007 본드걸 몸매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레아 세이두는 과거 '007 시리즈'의 '스펙터'에서 본드걸로 열연했다. 당시 그는 007 시리즈 최초 독립적 여성 캐릭터 매들린으로 분했다. 그의 몸매는 CG가 필요없을 정도로 완벽했다는 후문이다.

레아 세이두는 특유의 당찬 연기로 제임스 본드의 과거에 대한 비밀의 열쇠를 쥐고 있는 매들린 역을 이국적인 매력으로 잘 살려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12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영화 '쿠르스크'가 올랐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