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4 15:18 (목)
'SKY(스카이)캐슬' 스포 화제 속 다양한 추측과 결과의 대두... "김보라 죽음이 남긴 파장"
상태바
'SKY(스카이)캐슬' 스포 화제 속 다양한 추측과 결과의 대두... "김보라 죽음이 남긴 파장"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9.01.12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SKY(스카이)캐슬' 스포가 온라인을 뜨겁게 만들고 있다.

최근 JTBC 금토드라마 'SKY(스카이)캐슬' 14회에서는 강준상(정준호 분)의 혼외자식인 김혜나(김보라 분)가 추락하면서 줄거리가 끝이나 충격을 선사했다. 이와 관련해 'SKY(스카이)캐슬'의 스포에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앞서 'SKY(스카이)캐슬' 제작진은 김혜나(김보라 분)의 추락 사건으로 인해 등장하는 모든 가족들이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 말한바 있다. 때문에 이미 공개된 포스터와 장면들을 토대로 결말을 유추하는 현상이 벌어지고 있다.

또한 제작진은 공개된 포스터와 장면들에 대해서는 암시가 없다고 했지만 드라마 전개가 짜여진 것과 같은 결과가 나오고 있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은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12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SKY(스카이)캐슬'이 올랐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