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기업보도 더블
유기농 양배추즙, 맛있게 꾸준히 먹는 방법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양배추는 세계 3대 슈퍼 푸드로 선정될 만큼 영양성분이 풍부하다. 그 중에서도 각종 비타민과 칼륨, 식이섬유 등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데 양배추 속에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U의 경우 위염, 십이지장염, 위궤양 치유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으며 비타민 K는 위 점막에 생긴 염증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

요즘처럼 서구화된 식습관과 잦은 스트레스로 인해 현대인들에게 흔히 생기는 위염, 위궤양과 같은 질환에는 이와 같은 양배추의 다양한 성분이 도움이 될 수 있는데 양배추를 매일 따로 챙겨먹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때문에 시중에는 양배추를 보다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양배추즙 제품들이 등장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겁먹지마 유기농 양배추즙’은 그 맛에 특별함이 있다.

먼저 양배추즙 특유의 비리고 역한 맛 때문에 쉽게 섭취하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단계별로 원재료의 함량을 조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총 3단계로 구성된 겁먹지마 유기농 양배추즙은 단계별로 양배추와 사과의 함량을 조합할 수 있다.

유기가공인증시설에서 엄격한 관리를 거쳐 유기농 원료만을 함유해 농약이나 화학비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더욱 안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0포 단위로 구매할 수 있어 자신에게 필요한 수량만큼 선택할 수 있다.

현재 겁먹지마 유기농 양배추즙은 3차 완판기념으로 1+1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으며 공식홈페이지 또는 네이버쇼핑, 11번가, 옥션 등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오영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최정애 종합채널 CBM쿡 대표-전통 음식 명인…음식으로 국위 선양까지[인터뷰] 최정애 종합채널 CBM쿡 대표-전통 음식 명인…음식으로 국위 선양까지
[인터뷰] 치협 김철수 협회장에게 듣는 ' 대한치과의사협회 중점 추진정책'[인터뷰] 치협 김철수 협회장에게 듣는 ' 대한치과의사협회 중점 추진정책'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