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기업보도 더블
김동명차가버섯, 발효·추출분말·환 3종 체험키트 진행

[KNS뉴스통신=김재형 기자] 러시아차가버섯 전문기업 김동명차가버섯이 특허 발효공법 제품을 소비자들이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3종 키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추출분말 일색인 체험키트를 발효차가버섯, 차가버섯 대환 등을 더해 3종의 다양한 제형으로 구성했다.

첫번째 제험제품은 차(茶) 형태로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분말 제형이 담긴 캡슐 용기에는 러시아 약초청 기준 차가버섯 원료를 선별해 저온 탈염수에서 우려낸 후 영양을 농축한 추출분말이 들어있다.

두번째는 추출분말 원료에 발효미생물을 투여해 개발한 ‘발효 차가버섯’으로 핵심영양이 추출분말 대비 22% 증진된 결과로 2014년 특허를 획득한 고상발효 공법을 적용한 제품이다.

세번째 차가버섯 환은 발효 차가버섯 분말과 발효미강, 20종의 식물 곡물 발효액, 커큐민 등 차가버섯의 영양을 보완하고 흡수를 돕는 여러 성분들이 배합된 차가버섯 대환이다.

이들 3종의 차가버섯 제형은 3일에 걸쳐 섭취할 수 있는 분량을 구성되어 있어 각각 다른 섭취방법과 제형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줄 수 있게 구성했다.

관계자는 “체험키트는 차가버섯의 영양과 흡수, 먹는방법 등 섭취상황이 개별적으로 각각 다른 상황에 맞게 비교해보고 선택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각 제형별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재형 기자  skyblue75@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김재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최정애 종합채널 CBM쿡 대표-전통 음식 명인…음식으로 국위 선양까지[인터뷰] 최정애 종합채널 CBM쿡 대표-전통 음식 명인…음식으로 국위 선양까지
[인터뷰] 치협 김철수 협회장에게 듣는 ' 대한치과의사협회 중점 추진정책'[인터뷰] 치협 김철수 협회장에게 듣는 ' 대한치과의사협회 중점 추진정책'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