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기업보도 더블
성공하는 고깃집 경쟁력 높은 창업아이템 선보이는 '명륜진사갈비'

[KNS뉴스통신=이혜민기자] 한국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외식메뉴로 삼겹살과 함께 숯불 돼지갈비는 유행을 타지 않고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선호하는 메뉴다.

불경기 여파로 장바구니 물가가 고공행진 하면서 집밥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여전히 고기를 먹을 때는 숯불에 구워 먹어야 제맛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숯불 갈비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르고 외식 대표 메뉴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직장인들 회식장소와 가족동반 외식으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는 임금님이 드셔도 손색 없는 갈비라는 슬로건 아래 1인 13500원으로 돼지갈비 무한리필 사업 아이템으로 예비 창업자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질 높은 고기를 저렴하게 제공하면서 동시에 3무 정책으로 화학보존제와 화학조미료 식용본드를 일절 쓰지 않기 때문에 외식 먹거리에 불안감을 갖고 있는 주부층까지 공략해 가족외식 먹거리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고깃집으로 단골 확보에도 큰 경쟁력을 가질 수 있다.

카페 같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캐주얼하고 밝은 분위기가 젊은 층 고객들을 끌어들이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연령층을 공략해서 고깃집 매출을 대폭 끌어올릴 수 있는 장점과 식자재의 품질과 맛의 품질을 높이면서도 원가를 낮춰 고깃집 프랜차이즈의 안정적인 수익률로 경쟁력이 높다.

돼지갈비 원팩으로 제공하는 시스템을 통해 주방장이 따로 필요 없이 영업노하우만 전수받으면 초보자도 고깃집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건비도 크게 줄일 수 있기 때문에 매출을 더욱 올릴 수 있다.

고깃집 성공 노하우와 본사의 체계적 지원까지 받을 수 있는 2019년 안정적인 유망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는 현재까지 158명의 점주들의 대박행진을 거듭하고 있기 때문에 예비창업자들의 문의가 꾸준히 들어오고 있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이혜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2019 유망 벤처기업 - BJT 김한주 대표[인터뷰] 2019 유망 벤처기업 - BJT 김한주 대표
[신년 인터뷰] 송재복 (사)유네스코 전주음식창의도시 시민네트워크 대표를 만나다[신년 인터뷰] 송재복 (사)유네스코 전주음식창의도시 시민네트워크 대표를 만나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