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공연/전시 더블
2019년 새로운 스타 탄생 톡톡 튀는 k팝 스타 오디션 열려침체된 중소기업을 살리고 새로운 스타 발굴 프로젝트
왼쪽부터 전민경 아나운서, 김병복 대표, 이예영 회장, 김한정 대표, 가수 김재희, 대상 김지연, 김성은 회장 오혜성 MC가중소기업과 함께하는 톡톡 튀는 k스타 오디션 포토타임을 하고 있다. <사진=오혜성 MC>

[KNS뉴스통신=남예원 기자] 중소기업과 함께하는 ‘톡톡 튀는 K스타 오디션’이 지난 10일 인사동 인사아트프라자 대공연장에서 화려하게 열렸다. ‘톡톡 K스타 오디션’은 침체된 중소기업을 알리며 2019년 새로운 스타를 발굴하기 위한 프로젝트다.

오혜성 MC와 전민경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진행된 이번 오디션은 가수 케이시의 축하 공연으로 시작됐다. 케이시는 신곡 ‘그때가 좋았어’와 ‘이 노랠 들어요’로 감성 보이스를 선보였다. 또한 총 2천만 팔로우를 보유한 중국 SNS 스타인 왕홍 6명이 특별 출연해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인기의 비결과 노하우를 소개했다.

본선에 진출한 참가자 중 ‘노래하는 말괄량이’의 멤버 김지연 씨가 대상을 받았으며, 가수 김재희 씨가 2등, 가수 김작가 씨가 3등을 차지했다. 이들은 트로피를 수상하며 오션스타리조트 회원권 등 다양한 기업들의 상품을 선물로 받았다.

심사위원으로 참석한 한복 모델인 한복 외교단장 김성은 회장과 한국실용음악협회 이예영 회장은 심사평에서 스타가 갖춰야할 조언 등을 설명하며 오디션 참가자들과 시청자에게 도움이 될 만한 팁을 전수했다.

이뿐만 아니라 신인 걸그룹 에이지엠이 가창력과 춤실력을 함께 보여주며 무대를 화려하게 꾸몄으며, 이예영 회장의 감미로운 오카리나 공연, 실전도국제연맹의 호신술 무술쇼로 관객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었다.

이번 ‘톡톡 튀는 K스타 오디션’은 아트코리아방송 (김한정 대표), 글로벌밴드 (김병복 대표) 주최주관 인사아트프라자 (박복신 회장) 장소후원 오션스타리조트 (윤재환 회장), 예효경 푸른숲 (김익한 대표), 톡톡 (TAOKTAOK) 화장품, 모두아크라우드 (이민철 대표), 실전도국제연맹 (노병천 총재), 한국실용음악협회 (이예영 회장), 국제엔젤봉사단 (김성욱 총재), FOASU(포어수)-화장품, 광희생활건강-콜라겐식품, 한우구이이정도돼야지 (강재원 대표) 등 후원으로 성대하게 열렸다.

매주 중소기업과 함께하는 톡톡 k 스타 오디션은 MC 오혜성 기획과 연출로 글로벌밴드 파워블로그단과 아트코이라방송 영상기단이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4시 인사아트프라자에서 진행되는 이 행사는 한국의 문화예술과 한류를 상징하는 인사동의 인사아트프라자에서 열려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1월 18일에는 톡톡 튀는 k 스타 오디션의 특별초대 게스트로 ‘노래하는 말괄량이’가 참석한다. 최초로 신곡을 공개하는 쇼케이스로 ‘이 밤’ 외 1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MBC ‘나는 가수다’ 출신인 유리 × 노래하는말괄량이(김지연) 이 펼칠 이밤 어쿠스틱 라이브 첫 번째 무대라 기대하는 바가 크다.

MBC 나는 가수다에서 새가수 초대전에서 뽑힐1인으로 등극했던 가수 유리가 오는 18일 톡톡 튀는 k스타 오디션에 축하공연을 한다. <사진=MBC 켑처>

남예원 기자  km685400@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남예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2019 유망 벤처기업 - BJT 김한주 대표[인터뷰] 2019 유망 벤처기업 - BJT 김한주 대표
[신년 인터뷰] 송재복 (사)유네스코 전주음식창의도시 시민네트워크 대표를 만나다[신년 인터뷰] 송재복 (사)유네스코 전주음식창의도시 시민네트워크 대표를 만나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