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5 (금)
파주운정가구단지 프리미엄 가구 라오메뜨에서 입주가구 할인받자!
상태바
파주운정가구단지 프리미엄 가구 라오메뜨에서 입주가구 할인받자!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1.1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프리미엄 가구 전문 브랜드 라오메뜨 가구는 김포한강 신도시 입주예정자들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채널에서 각종 셀럽들이 사용하는 가구로 사진이 올라오면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라오메뜨가구는 특별한 광고 없이도 자발적인 후기가 올라오면서 자연스러운 입소문을 타고 있다.

파주운정가구단지에 위치한 라오메뜨는 우드슬랩, 스톤슬랩, 천연 소가죽 소파, 아쿠아텍스 소파 등 기성 브랜드에서 찾아보기 힘든 고급 원자재 프리미엄 가구를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라오메뜨 가구는 최근 화제가 됐던 라돈 수치가 세계보건기구 WTO 권고 기준 보다 낮아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해소하였다.

특히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바로 맞춤형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로 사이즈, 컬러, 가구 자재를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우리 집에 딱 맞는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다. 우리집 인테리어 스타일에 맞춰 구매가 가능하며, 내 집에 꼭 맞는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어 신혼부부부터 오래 동안 질리지 않는 고급스러운 가구를 원하는 세대까지 폭넓게 사랑을 받고 있다.

김포한강 신도시 입주예정자를 위한 할인행사는 라오메뜨 가구 파주점 매장에서만 진행되는데 관계자는 ‘송파헬리오시티 외 입주 예정 아파트 이름을 밝히면 맞춤가구 상담이 가능하고 가격할인 및 스톤슬랩 도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라오메뜨 매장은 파주운정가구단지에 위치해 있고 매장 운영과 동시에 400평 규모의 쇼룸을 운영하고 있어 직접 체험해보고 가구를 고를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