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맛집탐방] 서귀포 중문 맛집 ‘대포횟집’
상태바
[맛집탐방] 서귀포 중문 맛집 ‘대포횟집’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1.1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의 자연환경을 고스란히 담은 신선하고 다채로운 회 요리로 주목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생선회는 많은 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로 자리잡은 지 오래다. 쫄깃한 식감과 바다의 깊고 진한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풍미 등이 오감을 자극해 만인의 사랑을 받는 메뉴로 자리잡은 이유다.

특히 바닷가 근처에서 먹는 회의 맛은 두말 할 것 없이 최고의 맛을 자랑한다.

서귀포 중문 횟집 ‘대포횟집’은 다양한 회 레시피 구성과 비교적 저렴한 가성비 전략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대표적인 곳이다. 요즘 제철인 부시리회부터 모듬회코스, 참돔회코스, 고등어회, 갈치회, 고급생회 등을 다양하고 가성비 좋게 맛볼 수 있는 것이다.

보통 회 요리하면 광어나 우럭을 먼저 떠올리는 경우가 많은데, 대포횟집은 이렇게 다양한 레시피를 보유해 천편일률적인 맛에서 벗어나 다양한 회의 멋을 선사하고 있는 셈이다. 여기에 사방이 바다로 둘러 쌓인 섬 제주도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현지의 신선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회는 신선함이 생명이라는 점을 고려했을 때, 바닷가 근처 횟집은 그만큼 다양한 어종의 회를 싱싱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갖췄다. ‘대포횟집’ 역시 이런 조건에 부합해 늘 신선하고 즉석에서 조리하는 노하우를 통해 담백한 맛을 고객들에게 선사 중이다.

뿐만 아니라 기본 및 부대 메뉴들도 다양해서 회를 잘 먹지 못하는 이들도 옥돔구이, 돔메운탕, 전복구이, 소라회 등 별미식을 맛볼 수 있다. 양도 푸짐해서 회와 곁들인 어른들의 술안주는 물론 어린 아이들을 포함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겨울방학 및 졸업식, 신년회 등 연초 각종 모임이 많은 시기인 만큼 ‘대포횟집’을 모임장소로 선택하는 경우도 많다. 고급스러운 모듬 회 등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는 점이 선택 이유로 꼽히고 있다.

또 ‘대포횟집’은 맛있는 회 레시피와 가성비 외에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친절함을 실천하면서 한번 방문한 고객은 다시 재방문 하도록 유도하고 있다. 음식에 대한 정성과 고객 서비스를 통해 더욱 긍정적인 입소문을 타는 중이다.

‘대포횟집’의 관계자는 “’대포횟집’은 겨울이 제철인 부시리회를 포함해 모듬회코스, 챀돔회코스, 고등어회, 갈치회, 고급생선회 등을 다양하고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다”면서, “제주도의 바다향을 품고 있는 특유의 맛도 많은 고객 분들이 찾아주시는 이유”라고 전했다.

‘대포횟집’은 제주도 서귀포시 대포로 169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 및 자세한 관련 문의는 대표번호로 하면 된다.

<편집자 주 : 맛집탐방 기사는 기자의 주관적 견해가 반영될 수 있습니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