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스타 더블
윤소희 화제 속 반려묘와 훈훈한 투샷 눈길... "고양이가 부러워지는 다정다감함"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윤소희가 반려묘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모습이 새삼 화제다.

윤소희는 지난해 MBN 드라마 '마녀의 사랑'에 이어 tvN 예능 '탐나는 크루즈'에 출연했다. 이와 관련해 윤소희가 공개한 반려묘와의 다정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과거 윤소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81210 2살 심바. 오래오래 같이 살자"라는 문구와 함께 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그는 자신의 반려묘 심바와 바닥에 엎드려있다. 고양이의 턱을 쓰다듬던 윤소희는 더 만져 달라며 고개를 드는 심바에 웃음을 터트린다. 이내 애정 어린 손길로 만지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1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윤소희'가 올랐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2019 유망 벤처기업 - BJT 김한주 대표[인터뷰] 2019 유망 벤처기업 - BJT 김한주 대표
[신년 인터뷰] 송재복 (사)유네스코 전주음식창의도시 시민네트워크 대표를 만나다[신년 인터뷰] 송재복 (사)유네스코 전주음식창의도시 시민네트워크 대표를 만나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