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일반 더블
이효리 이상순 부부, 아이유 콘서트 대기실에서 화기애애한 셀카 눈길..."그와중에 요염한 효리"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가수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아이유의 대기실에서 화기애애한 모습을 드러냈다.


사진가 김태은은 지난 6일 인스타그램에 “아 너무 오랜만에 많이 웃었다!!! 슈퍼스타 이효리 이상순”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5일 제주도 서귀포시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이 지금-커튼콜’에 게스트로 참석한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사진작가 김태은, 스타일리스트 곽지아, 메이크업 아티스트 홍현정과 함께 콘서트 대기실에서 포즈를 취했다.

특히, 입을 크게 벌리고 있는 장난기 가득한 이상순과 섹시한 눈빛으로 모델 포스를 뽐낸 이효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이효리와 이상순 부부는 2017년 방송된 JTBC '효리네 민박 시즌1'에 아이유와 함께 출연한 인연이 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2019 유망 벤처기업 - BJT 김한주 대표[인터뷰] 2019 유망 벤처기업 - BJT 김한주 대표
[신년 인터뷰] 송재복 (사)유네스코 전주음식창의도시 시민네트워크 대표를 만나다[신년 인터뷰] 송재복 (사)유네스코 전주음식창의도시 시민네트워크 대표를 만나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