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에듀윌 경찰공무원, 초보 공시생 대상 패키지 ‘무료 배포’
상태바
에듀윌 경찰공무원, 초보 공시생 대상 패키지 ‘무료 배포’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9.01.13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경찰공무원 초시생을 위해 '처음 시작하는 경찰공무원 패키지'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구성은 '초시생의 어려움을 해결할 3법 입문 강좌전'과 함께 '등불이 되어줄 기초 이론 0원 PASS', '처음 시작하는 경찰공무원 교과서' 등을 포함하고 있는 패키지다.

우선 3법 입문 강좌는 경찰 3법이라 불리는 형법, 형소법, 경찰학개론을 정리한 강좌다. 이들 세 과목은 과목 간 유기성이 있어 함께 학습할 경우 효율성을 증대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에 해당 3법 과목의 방대한 범위를 도식화한 후, 헷갈리는 판례를 기출을 통해 정리했으며, 과정 중 등장하는 어려운 용어도 구체적 사실에 빗대어 최대한 쉽게 해석해 경찰공무원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초시생에게 학습 맥락을 잡는데 도움을 주도록 했다.

'기초이론 0원패스'는 7일간 자유수강 할 수 있는 5과목 144강을 교재비 부담 없이 수강할 수 있도록 교안을 제공한다.

마지막 구성품인 '처음 시작하는 경찰공무원 교과서'는 수험 생활을 막 시작한 초시생들에게 합격을 위한 지름길을 안내하는 교재로 기본기에 대한 개념정리, 기출문제 풀이, 실력점검을 통한 학습계획, 선택과목의 출제경향과 학습법 등으로 구성했다.

해당 패키지는 1월 1일 이후 신규 회원이라면 신청 후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과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아울러 에듀윌은 온라인 강의 과정 외에도 경찰공무원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이들 학원은 서울 노원과 부산 서면에 위치해 있으며, 두 곳 모두 지하철과 가깝게 위치해 교통이 편리하다. 이들 학원은 1대1 맞춤 컨설팅으로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