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사회일반 더블
대한민국독도협회, ‘독도사랑 대학생 SNS 기자단’ 모집
▲ 대한민국 독도사랑 대학생 SNS 기자단 (사진=대한민국독도협회)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사)대한민국독도협회(회장 안청락)가 ‘2019 독도사랑 대학생 SNS 기자단’을 모집한다.

독도협회는 일본의 잘못된 역사의식에 대응해 온라인상에서 독도홍보를 강화하고자 ‘2019 독도사랑 대학생 SNS 기자단’을 모집 한다고 10일 밝혔다.

선발되는 대학생 SNS 기자단은 협회사무국과 함께 온라인상에서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독도가 대한민국의 고유영토임을 홍보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또한 협회에서 소정의 독도교육을 받고 교육이수 후에 기자단으로 위촉되며, 활동우수자는 독도탐방과 장학금도 수여된다.

2018년도 SNS기자단으로 활동한 대학생들에게는 오는 2월 22일 개최되는 다케시마의 날 철폐촉구 행사 때 전원 장학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사)대한민국독도협회 안청락 회장은 “2019년을 ‘독도홍보의 해’로 선포하고 각종 독도사랑 국민대회 개최 및 독도사랑 홍보를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까지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자단 지원은 대한민국독도협회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오영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2019 유망 벤처기업 - BJT 김한주 대표[인터뷰] 2019 유망 벤처기업 - BJT 김한주 대표
[신년 인터뷰] 송재복 (사)유네스코 전주음식창의도시 시민네트워크 대표를 만나다[신년 인터뷰] 송재복 (사)유네스코 전주음식창의도시 시민네트워크 대표를 만나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