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인터뷰]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수상 업체 강릉 바다숨펜션, "강원도 여행에 빠질 수 없는 그곳"
상태바
[인터뷰]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수상 업체 강릉 바다숨펜션, "강원도 여행에 빠질 수 없는 그곳"
  • 이대웅 기자
  • 승인 2019.01.10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펜션부문 대상 수상
윤미희 강릉바다숨펜션 대표(가운대)가  지난 12월 24일 국회에서 열린 2018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시상식에서 펜션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사진=박종혁 기자>

 [KNS뉴스통신=이대웅 기자] 2018년 한해동안 고객들에게 좋은 서비스 평가를 받은 업체를 시상하는 '2018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시상식이 지난 12월 24일 국회 헌전기념관에서 열렸다.

펜션부문은 치열한 경쟁 끝에 대상 수상자는 공동 수상으로 결정됐다.

KNS뉴스통신과 한국소비자권익연대가 공동으로 주관한 '2018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펜션부문 대상 수상을 차지한 강릉 바다숨펜션 윤미희 대표를 만나 인터뷰를 진행했다. <편집자 주>

 

Q. 펜션을 운영하게 된 계기가 있다면?

A. 바다숨펜션을 운영하고 있는 윤미희라고 한다. 여행을 좋아해 전국을 여행하다 고향인 강릉에 조용한 바다가 있는 순긋해변에 지금의 펜션을 운영하게 되었다.

17년 11월 오픈된 프로포즈하기 좋은 호텔식 펜션이다. 스파는 물론 바다가 보이는 루프탑에서 즐기는 바베큐파티& 해돋이 감상, 그리고 우아한 무료 아침식사가 있어 커플 기념일,이벤트를 하기에 좋다.

 

Q. 진솔한 수상소감 한말씀 부탁드린다.

A. 이렇게 과분한 상을 주셔 너무나도 감사하고 부담스럽다. 소비자가 열심히 하라고 주신 상인 만큼 앞으로 찾아오시는 고객님들에게 더 좋은 추억을 만들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바다숨펜션이 되겠다.

 

Q. 펜션 운영에 대한 노하우나 철학이 있다면?

A.우리는 고객님들이 샌션에서 편안하게 쉴 수있는 쉼터를 마련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1층에는 웰컴티와 조식을, 옥상에는 바베큐파티를 할 수 있는 공간과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소파형 테라스가 있다. 그리고 편안한 잠자리여건을 위해 호텔식 린넨서비스 못지않은 서비스와 항상 청결한 객실을 투숙하실 수 있도록 객실정돈상태를 꾸준하게 체크하고 있다.

그리고 고객님들에게 입실전 주변여행지, 맛집, 펜션으로 오시는 길을 자세하게 문자나 전화로 안내하고 있다.

 

Q. 기타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우리는 항상 고객을 소울메이트처럼 대하고 생각한다. 과분한 상을 주신 만큼 그 사랑 보답하기 위해 더 열심히 하겠다.

2019년도 고객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란다. 강원도 강릉을 여행한다면 언제든지 럭셔리 오션뷰스파펜션 바다숨을 들려 주시기 바란다.

강릉 바다숨 펜션

이대웅 기자 eodnd925@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