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4 13:12 (토)
건조한 피부 위한 '아토원스 베이비로션' 1+1 이벤트 진행
상태바
건조한 피부 위한 '아토원스 베이비로션' 1+1 이벤트 진행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9.01.09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유아화장품 전문 브랜드 '아토원스'에서 건조한 겨울 아기들의 피부관리를 위한 '베이비로션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아토원스의 주원료는 프랑스에서 직수입한 캐럽콩추출물로 만든 캐럽콩추출수로 비타민과 칼슘, 칼륨, 미네랄 등이 풍부한 지중해 비그로보사나무의 열매인 캐럽콩추출수가 최대 85% 함유됐다.

캐럽콩추출물은 아이피부의 3가지 핵심물질인 아쿠아포린3, 히알루론산, 필라그린을 강화시켜 피부 장벽을 개선해 피부를 매끄럽게 하는 데 도움을 주며, 피부 안의 수분이 이탈되는 것을 막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아울러 베이비로션에 함유된 판테놀과 병풍추출물 마치현추출물은 자극 받은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며, 전제품은 EWG 그린등급의 자연유래 성분들로 이루어져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아토원스 관계자는 "건조한 겨울철에 아이들과 부모님들에게 좋은 제품도 중요하지만 올바른 사용법도 중요하다는 것을 알리며 아이들의 피부가 개선될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2019년의 추운 겨울을 대비해 베이비로션 1+1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아토원스 유아 베이비로션 및 진행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