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 응원 영상 보고 선물 받자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 응원 영상 보고 선물 받자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9.01.09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교수진이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한 응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 합격의 꿈에 도전하는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을 위한 뜨거운 응원 영상을 마련한 것.

응원 영상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육과정 각 과목 교수진들의 열띤 응원이 담겼다. 부동산학개론 장 혁 교수는 “여러분의 꿈을 향한 도전을 응원합니다!”라고 전했으며, 민법 및 민사특별법 신대운 교수는 “자신의 선택에 확신을 가지세요”라고 당찬 마음가짐을 응원했다.

아울러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다양한 합격다짐을 남기면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명)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지난 달 27일부터 진행된 공인중개사 교수진 이벤트는 오는 11일 종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종료 후 개별 당첨 안내 메시지로 발송될 예정이다. 기프티콘은 이벤트 종료 시 추첨 후 순차 발송되며, 경품과 발송 일자는 추후 변동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자유롭게 합격 다짐만 남기면 즉시 응모되는 만큼 수험생들의 다양한 합격 다짐이 기대된다”며 “공인중개사 교수진 응원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