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1:05 (금)
횡성 스키장 웰리힐리파크 렌탈샵 찾는다면 고품격 장비 보유한 'W스키샵'에서
상태바
횡성 스키장 웰리힐리파크 렌탈샵 찾는다면 고품격 장비 보유한 'W스키샵'에서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1.09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횡성 웰리힐리파크 렌탈샵 'W스키샵' 전경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은빛 설원을 질주하며 짜릿한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스키와 스노보드의 계절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웰리힐리 스키장은 KTX 둔내역과 제2영동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과 수도권에서의 접근성이 좋다.

웰리힐리파크 스키장 스노우파크는 초보부터 전문가까지 모두 이용이 가능하도록 총 20면의 슬로프를 운영한다. 국제 수준의 슈퍼 파이프와 키커, 지빙, 모글코스, 웨이브, 기문체험코스 등 매니아들의 퍼포먼스를 위한 코스뿐 아니라 여유로운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광폭 슬로프까지 다양한 슬로프를 갖췄다.

횡성 웰리힐리파크렌탈샵인 W스키샵은 초보를 위한 전문가의 웰리힐리 스키강습, 웰리힐리 보드강습과 리프트 할인 혜택 제공, 고급장비 렌탈 등 다채로운 서비스를 이용 가능하다. 또한, 연계되어 있는 횡성펜션에서 숙박, 민박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스키를 즐기기 위해서는 가장 필요한 것은 장비. 하지만 초보일수록 개인 장비를 풀세트로 마련하기에는 부담이 따르기 마련이다. 고가의 브랜드 스키복 및 보드복과 각종 장비를 모두 갖추기엔 부담스러운 스키어와 보더들에게는 렌탈샵이 각광받는다. 웰리힐리스키장 최고의 렌탈삽 W스키샵은 초보부터 전문가까지의 고급 장비 렌탈이 가능하다.

최고급 프리스타일 스키 장비를 대량으로 보유한 웰리힐리스키샵 W스키샵은 최신 숏 스키와 살로몬, 아토믹, 로시놀, 카빙스키 또한 갖췄다.

웰리힐리 렌탈샵 W스키샵의 보드장비는 100% 보아부츠로 최신 플레이어 메이커인 코쿤 칼라바인딩, 살로몬 바인딩, 독일 스노프로 바인딩으로 준비됐다.

보드데크 또한 오스트리아 팩토리, 살로몬, 아토믹, 버튼, 플레이메이커 보드테크로 준비하여 고품격 보딩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다.

올겨울은 강원도 횡성으로 떠나 겨울 스포츠의 꽃 스키와 보드를 즐기며 스트레스를 날려보자.

웰리힐리파크 렌탈샵 W스키샵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포털 사이트 검색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선영 기자 knsnewson@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