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새해맞이 다이어트 돕는 본죽 ‘단호박죽’ 인기
상태바
새해맞이 다이어트 돕는 본죽 ‘단호박죽’ 인기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1.08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2019년 신년이 밝아오며 새해 다짐으로 다이어트를 실천하는 이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특히 다이어트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 한다고 알려진 식이조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다이어트를 돕는 메뉴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본아이에프(김철호 대표)에서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죽’은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주어 붓기 완화와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메뉴로 ‘단호박죽’을 추천한다.

본죽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단호박죽은 영양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단호박 100%를 사용해 진하고 달콤한 단호박 그대로의 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열량과 지방이 적은 단호박은 붓기 완화 및 배변 활동에도 도움을 줘 다이어트를 시작하려는 사람에게 안성맞춤이다. 조금만 섭취해도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어 다이어트 식사 대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식재료다. 해당 메뉴는 ‘본죽&비빔밥 카페’ 매장에서도 즐길 수 있다.

본죽 김철호 대표는 “단호박은 다이어트를 결심한 이들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영양간식으로 널리 사랑 받고 있는 식재료”라며, “본죽의 단호박죽으로 몸매관리는 물론 영양까지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본죽은 지난 4일 ‘본죽 시그니처’의 두 번째 메뉴로 홍게의 몸통 살을 넣고 끓인 게살죽 위에 다리 살을 토핑으로 올려낸 ‘홍게 올린 죽’과 기존 본죽에서 판매되던 ‘게살죽’을 업그레이드 해 더욱 깊어진 맛을 즐길 수 있는 ‘홍게 품은 죽’ 2종을 출시했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