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1 08:33 (수)
웨딩앤, 국내최대규모 신혼여행박람회 개최 소식 전해
상태바
웨딩앤, 국내최대규모 신혼여행박람회 개최 소식 전해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9.01.08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2019년 새해를 맞아 결혼이라는 새출발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웨딩앤에서 신혼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국내 최대규모로 예정되어 있는 이번 박람회에서 다양한 신혼여행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는 설명이다.

이번 박람회는 여행앤라이프와 함께한다. 여행앤라이프는 국내 허니문 여행사 최초로 최고액 고객안심플랜으로 허니문 인기지역을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 10년 이상 경력의 허니문 전문가가 직접 맞춤조건 상담을 진행하며 하와이, 몰디브, 칸쿤, 로스카보스, 코사무이, 푸켓, 발리 등 인기 허니문을 박람회 한정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가장 많은 웨딩업체가 참가하는 최대규모의 박람회인만큼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상품도 준비했다. 매일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 한시간마다 Lucky Draw 이벤트를 통해 샤넬 클래식 플랩지갑, 루이비통 스피디백30,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다이슨 무선 청소기, 더헌트맨 남성맞춤정장, 오그램 24인치 캐리어 등이 증정된다.

또한 박람회 현장에서 신혼여행을 계약할 경우 여행앤라이프 화물용 캐리어, 토마스풀 엠버 2인 디너세트, 독일 기펠 엘리시아 키친툴 6종, 코코젤리 홈스마트 파스텔 믹서기 등 4종 중 한가지의 상품이 제공된다.

아울러 모든 방문객에게 선착순으로 샤오미 삼각대 셀카봉,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맥 립스틱, 수아비스 바디용품 2종 등 다양한 물품을 준비했다. 선착순 선물을 받지 못한 방문객에게도 시트마스크 1매와 연극 할인권 1매가 증정된다.

이번 신혼여행 박람회는 1월 12일(토)부터 13일(일)까지 2일간의 일정으로 학여울역 SETEC에서 개최된다. 참여를 원하는 예비부부는 웨딩앤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초대장을 신청할 수 있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