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7:00 (화)
[여행탐방] 양평ㆍ남양주 '양평벨뷰펜션'
상태바
[여행탐방] 양평ㆍ남양주 '양평벨뷰펜션'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1.08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근교 다채로운 매력의 펜션
ㆍ양평벨뷰펜션 야간 전경<사진=양평벨뷰펜션>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겨울철을 맞아 돌아오는 여행의 시즌, 어디 좋은 곳이 없을까 고민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희소식이 있다.

빙어 축제와 세미원, 두물머리 등으로 유명한 양평군에 위치한 '양평벨뷰펜션'이 겨울여행 시즌을 맞아 모여드는 여행객들을 위해 전객실 4만원 깜짝 할인 이벤트에 나섰다.

양평군을 찾은 여행객들이 자주 찾는 양평벨뷰펜션은 펜션밖 아름다운 전경이 유명하다. 또한 층간소음 등의 문제에서 자유로운 독립빌라 구조로 럭셔리한 호텔형 인테리어와 최고급 서비스로 이곳을 찾는 이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서울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짧은 휴가철에도 굳이 멀리까지 가지 않더라도 좋은 경치와 휴식공간을 제공해 서울 인근의 대학생, 회사원들에게 좋은 평을 듣고 있다. 특히 고객의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넓은 독채가 대단한 인기를 구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양평벨뷰펜션이 자랑하는 독채<사진=양평벨뷰펜션>

양평벨뷰펜션은 수영까지 가능한 6M 넓이의 대형 스위밍 스파 풀장이 구비되어 있으며, 객실별로 개별 스파 또한 구비되어 있어 커플,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이 자주 찾고 있다. 스파 매니아라면 더할 나위 없이 만족할 수 있는 선택이다.

 

6m크기의 대형 실내 스위밍스파풀장<사진=양평벨뷰펜션>

 

객실별로 구비된 개인 스파<사진=양평벨뷰펜션>

 

또한 고급 호텔형 인테리어를 적용하여 고품격의 휴양 경험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가족, 커플, 동료 간에 특별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곳 양평 벨뷰펜션은 솔잎황토찜질방, 카페, 수영장, 계곡, 제트스파 등 다양한 시설이 있어 별다른 계획 없이 몸만 와도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수준이다.

 

양평벨뷰펜션 인테리어<사진=양평벨뷰펜션>
2인용 스위트 스파<사진=양평벨뷰펜션>

 

스키나 스노우보드 등 겨울철 스포츠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대명비발디파크에서 30분 내 거리에 위치해 있다는 것 또한 양평벨뷰펜션을 눈여겨 볼만한 요소다. 스포츠는 스포츠대로 즐기고, 펜션에서의 다양한 시설을 또다시 즐길 수 있으니 일석이조인 셈이다.

 

양평벨뷰펜션 내 황토 찜질방.<사진=양평벨뷰펜션>

 

게다가 양평벨뷰펜션에서는 주말을 이용하는 여행객들까지 고려한 '주말 예약 시 황토찜질방 무료 이용' 서비스까지 시작했다.

 

아직 홈페이지 신규 작업을 준비중에 있어 인터넷으로 자료를 얻기에는 어려움이 있으나, 양평벨뷰펜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전화로 확인이 가능하다.

 

스파와 찜질에 관심이 있는 여행객이라면, 이번 휴가철에는 키워드를 양평벨뷰펜션으로 잡아보고 각종 할인 이벤트를 통해 실속 있는 여행을 떠나 보는 것은 어떨까?

<편집자 주 : 펜션탐방 기사는 기자의 주관적 견해가 반영될 수 있습니다>

#양평펜션 #양평스파펜션 #양평벨뷰펜션 #독립빌라펜션 #호텔형인테리어

김선영 기자 ksy356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