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마포구, ‘마포1번가’ 소통과 함께 새해 시작 신년인사회 개최
상태바
마포구, ‘마포1번가’ 소통과 함께 새해 시작 신년인사회 개최
  • 권대환 기자
  • 승인 2019.01.08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권대환 기자] 마포구는 기해년 새해를 맞아 ‘2019년 신년인사회’를 오는 10일 오후 3시 마포구 신수동 소재 K-Turtle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년인사회에는 유동균 마포구청장을 비롯해 국회의원 및 시·구의원 등 지역 주요인사와 각계각층의 구민 총1,700여명이 참석한다.

이날 행사는 구민과 지역인사들이 한 자리에 모여 인사와 덕담을 나누며 희망찬 한 해를 다짐하는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민선7기 출범 이후 첫 신년인사회를 가지는 유동균 마포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청년 일자리 창출, 마음껏 공부하는 교육환경 조성 등의 2019년 구정 역점사업을 알리고, 마포1번가 정책소통 플랫폼과 SNS를 통한 주민과의 소통을 강조할 예정이다.

사회자의 개회선언 후 마포구청소년뮤지컬단의 신나는 갈라쇼로 본 행사의 막이 열린다.

새해 발전을 기원하는 자리인 만큼 서울시장 등 각계 주요인사들이 영상을 통해 덕담을 전달한다. 100세를 맞이한 어르신이 마포구민을 대표해 새해덕담을 전하는 특별한 영상도 함께 마련됐다.

유동균 마포구청장의 신년사와 내빈의 축사가 이어진 후 마포를 대표하는 마포구립합창단이 축하공연을 펼친다. 이후 시·구의원들의 건배 제의와 기념촬영을 끝으로 행사가 마무리된다.

유동균 마포구청장은 “희망찬 새해, 새날을 함께 축하하는 자리를 구민 여러분과 함께 열 수 있어 기쁘다.”며 “작은 것 하나라도 구민 여러분과 소통하며 구정을 꾸려나가는 2019년이 되도록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