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02 22:55 (화)
올라, 2018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이탈리안레스토랑 부문 대상 수상
상태바
올라, 2018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이탈리안레스토랑 부문 대상 수상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1.10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연희 대표,"맛과 서비스에서 최고의 이탈리안레스토랑 올라"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이탈리안레스토랑 브랜드 '(주)올라'가 KNS뉴스통신(대표 장경택)과 한국소비자권익연대(대표 유회중)가 주관한 '2018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에서 이탈리안레스토랑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8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은 2018년 한 해 동안 소비자들의 권익을 높이는 활동을 했거나  소비자만족도가 높았던 업체와 단체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지난 12월 24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시상식이 열렸다. 

이탈리안레스토랑 (주)올라 임연희 대표가 레스토랑안에서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사진=올라 제공>

(주)올라는 국내에서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기준을 선도하며 고객들에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해온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위생과 고객 만족도 등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아 '2018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이탈리안레스토랑부문 대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임연희 대표는 수상소감으로 “항상 소비자들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 맛과 서비스에서 최고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라고 자부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8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은 2018년 한 해 동안 소비자만족도가 높았던 업체와 단체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지난 12월 24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시상식을 개최했다.

김경진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이번에 수상하신 분들과 수상업체로 선정된 기업들은 혁신적인 기업문화와 창의적인 고품격 서비스를 통해 고객을 만족시키는데 피나는 노력을 해온 공적을 널리 인정받았다”라며 인사를 전했다.

또한 송하성(경기대 교수) 심사위원장은 “뜻깊은 자리에 심사위원장을 맡아 책임이 무겁다. 추천받은 분들중 고객만족도 평가등 객관적 지표를 바탕으로 평가했다”라고 심사기준을 밝혔다.

이날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수상자는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황주홍 위원장(민주평화당)이 가장 많은 법안을 발의 한 공적을 인정받아 의정대상을 수상했고, 관광부분에서는 'Visit Jeju'를 통해 중국 외 관광객 다변화에 성공을 거두고 소비자만족도 향상 노력에 힘입어 전국 358개 지방공기업 대상으로 실시한 '2018년 행정안전부 고객만족도 조사' 전국 1위를 차지해 '2018년 행정안전부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우수 기관'으로 선정된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가 선정됐으며, 이탈리안레스토랑부문은 고객들에게 좋은 품질의 음식과 서비스를 공급하고 위생에도 신경써온 올라가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김선영 기자 ksy3569@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