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01 22:26 (목)
장점 多갖춘 브랜드 상가 인기…‘울산 TTM 스퀘어 그랑테라스’도 각광
상태바
장점 多갖춘 브랜드 상가 인기…‘울산 TTM 스퀘어 그랑테라스’도 각광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1.0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정부가 강력한 부동산 규제를 본격적으로 시행하면서 부동산 시장에는 연일 차가운 바람이 불고 있다. 이에 장점이 다양하면서도 투자 안정성이 높은 브랜드 상가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가성비와 가심비를 두루 갖춘 브랜드 상가는 일정 퀄리티 이상의 우수한 설계와 차별화된 콘셉트로 유동인구를 활발히 흡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자체가 지닌 가치도 상당하며, 활발한 홍보 마케팅과 지속적인 상품 개발로 인한 가치 상승도 기대할 수 있다.

한양산업개발의 ‘TTM 스퀘어’는 꾸준히 주목받는 브랜드 상가다. ‘Enjoy the Backyard’라는 슬로건을 내건 이 상가는, 무의미하게 반복되는 일상 속 활력이 되는 이벤트 같은 문화공간과 지인들과 편하게 찾을 수 있는 즐거운 생활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1층 거리는 TTM 스퀘어만의 차별화된 특징이 담겨 있는 공간으로, 유러피안 스타일의 아트리움 형태의 설계가 적용돼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TTM 스퀘어의 우수한 상품성은 앞서 다양한 사례를 통해 입증됐다. 2015년 1월에 오픈한 ‘광진 TTM 스퀘어’는 특히 좋은 평을 받는 상업시설이다. 식음부터 뷰티까지 다양한 분야의 매장이 들어서 배후단지 ‘타워더모스트 서울 광진아크로텔' 오피스텔 입주민의 생활 및 여가 공간으로 사랑받고 있다. 입주 초기 한양산업개발은 이 상업시설의 인지도를 확보하기 위해 적극적인 SNS 및 오프라인 홍보 활동은 물론, 다른 상업시설에서는 보기 드문 어린이 미술전시행사, 주말공작소 원데이 클래스, 시즌별 통로길 연출 등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도 적극 전개했다.

울산 우정혁신도시에 조성되는 울산 ‘TTM 스퀘어 그랑테라스’도 인기몰이 중이다. 최근 임대지원센터를 오픈해 임차인 모집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이 상업시설은, TTM 스퀘어의 브랜드 가치를 누릴 수 있어 호평 된다.

울산혁신도시 업무1용지(울산광역시 중구 우정동 529번지 일대)에 조성되는 이 상업시설은, 지상 1층~3층의 초대형 규모로 건립되며 지상 1층 42개 점포, 지상 2층 30개 점포, 3층 10개, 총 82개 점포가 입점된다. 최근 상가 시장에서 각광받는 유럽형 스트리트 테라스형 설계를 적용해 우수한 개방성과 가시성을 자랑하며, 집객력이 탁월하다. 오픈형 상가 진입로, 주차장과 연결된 셔틀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등도 마련해 고객의 편리한 쇼핑 동선을 갖췄다. 넓은 주차장에는 733대가 주차할 수 있고, 최고 6m 층고와 개방형 천장도 적용했다.

2, 3층 상가는 공간 효율성도 좋다. 대로변쪽에 희소성이 좋은 3m ~7.8m 리얼 광폭 테라스가 제공되기 때문이다. 상가의 6가지 주제인 미식, 트렌드, 편의, 교류, 접대, 휴식을 상징하는 조형물도 마련돼 고객을 상가 내로 적극 유입할 예정이다.

총 648실의 오피스텔 입주민이 고정수요로 확보되는 ‘타워더모스트 우정혁신도시’의 단지 내 상가로, 수요가 풍부한 장점에 임차 문의가 쇄도 중이다. 상가 바로 앞에는 중심상업지구도 있어 유동인구의 활발한 흡수도 기대된다. 안정적인 수익 실현이 예상되는 이유다.

한편, 전통의 건설 명가 한양산업개발은 지난 54년간 약 170여 개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현재 서울에서 검증된 TTM 스퀘어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펼치는 중이다. 이를 통해 집객을 유도하고, 고객의 의견을 마케팅에 적극 수렴해 고객의 만족도와 매출 향상을 이끌어낼 계획이다.  

울산 TTM 스퀘어 그랑테라스의 배후단지인 ‘타워더모스트 우정혁신도시’ 오피스텔은 지하 3층~지상 23층 규모, 전용면적 21~27㎡, 총 648실로 건립됐다. 스마트 시스템과 프라이버시 설계로 생활의 편리함이 기대되며, 단지설계 및 고급 부대시설을 적용해 업그레이드된 생활이 가능하다.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에서 TTM 스퀘어 브랜드 상업시설도 분양을 준비 중이다. 분양이 완료된 ‘동탄 테라스더모스트’ 오피스텔의 단지 내 상가로, 집객력이 우수한 공원 인프라를 확보해 인기가 뜨겁다. 이 상업시설은 13개 호실 규모의 스트리트형 상가로 조성된다.

한편, 울산 TTM 스퀘어 그랑테라스의 임대지원센터는 울산시 중구 우정동 529번지에 위치한다.

<편집자 주 : 부동산, 주식 등 상품을 선택시 허위과장성 광고에 주의해야 하며 소비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