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스타
레드벨벳 아이린 슬기,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미모에 감탄이 절로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레드벨벳 슬기와 아이린이 빛나는 미모를 뽐내며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슬기와 아이린은 레드벨벳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출바알~”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비행기 안에서 팬들에게 인사를 건네는 슬기와 아이린의 모습이 담겨있다. 슬기는 귀여운 눈망울과 뚜렷한 이목구비로 청순하면서도 상큼한 미모를 자랑했다.

아이린은 인형 같은 미모와 함께 뽀얀 피부와 살짝 불거진 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빛나는 미모를 자랑하는 두 사람은 비행기에서 팬들을 향해 손 인사를 건네며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냈다.

한편 레드벨벳은 일본 후쿠오카, 효고, 가나가와 현에서 열리는 ‘레드벨벳 아레나 투어 인 재팬 ‘레드메어’(Red Velvet ARENA TOUR in Japan 'REDMARE’)’를 위해 이날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일본 후쿠오카로 출국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2019 유망 벤처기업 - BJT 김한주 대표[인터뷰] 2019 유망 벤처기업 - BJT 김한주 대표
[신년 인터뷰] 송재복 (사)유네스코 전주음식창의도시 시민네트워크 대표를 만나다[신년 인터뷰] 송재복 (사)유네스코 전주음식창의도시 시민네트워크 대표를 만나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