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09 (금)
에듀윌 경찰공무원, 필수 기초강좌 0원 패스로 ‘부담 DOWN’
상태바
에듀윌 경찰공무원, 필수 기초강좌 0원 패스로 ‘부담 DOWN’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9.01.06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경찰공무원을 꿈꾸는 수험생들을 위해 ‘기초이론 0원패스’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기초이론 0원패스'는 초보 경찰공무원 공시생 대상으로 에듀윌 경찰 전문 강사진의 고퀄리티 필수 기초 강좌 5과목 144강을 7일 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으로 영어, 한국사, 경찰학개론, 형사소송법, 형법 등 경찰공무원 각 과목의 교수진이 기초부터 차근차근 요약 압축한 강의다.

경찰공무원 시험에 처음 도전하는 수험생이나 고퀄리티 샘플 강의를 찾고 있는 수험생, 단기간에 기초를 잡고 싶은 수험생이라면 이번 기초이론 0원패스를 주목해 볼 만 하다.

해당 과정은 경찰공무원을 준비하는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100% 무료로 신청 가능하다. 이와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수강은 에듀윌 경찰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온라인 과정은 물론 직영학원을 통해 현장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직영학원은 서울 노원과 부산 서면에 위치해 강의와 함께 난이도, 전망, 연봉, 체력시험, 인강추천 등의 1:1 컨설팅을 제공 중이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