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시바산, 컨텐츠 마케팅 활동 강화 위한 시바산 콘앤컴 설립 밝혀
상태바
시바산, 컨텐츠 마케팅 활동 강화 위한 시바산 콘앤컴 설립 밝혀
  • 박종원 기자
  • 승인 2019.01.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시바산

[KNS뉴스통신=박종원 기자]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시바산은 컨텐츠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시바산 콘앤컴(CIVASAN CONTENTS & COMMUNICATION)을 설립했다고 밝혔다.

시바산 콘앤컴은 성공적인 코스메틱 시장 진출을 원하는 클라이언트에게 OEM/ODM을 통하여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획/제작 된 제품을 공급한다.

특히 시바산 콘앤컴에서는 단순히 제품 기획, 생산으로 끝나는것이 아닌 시바산이 가진 유통경험과 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품 기획 단계부터 판매까지 ONE-STOP 시스템으로 클라이언트에게 제공된다.

또한, 시바산 콘앤컴에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시바산이 가진 컨텐츠의 신뢰도를 높일 계획이다.

그 첫 번째 시작으로 축구 에이전트 사업을 시작한다. 과거 프로축구 수원삼성 축구단 후원을 진행하며 한국축구에 큰 관심을 갖고 있었던 시바산 콘앤컴은 이번 에이전트 사업을 통해

유망 선수를 육성 발굴하고 축구 저변을 확대해 컨텐츠는 물론 한국 축구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

시바산 콘앤컴 지진우 대표는 "시바산이 가진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 OEM/ODM 사업과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게 준비를 했다.

기획부터 판매까지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게 시바산 콘앤컴이 함께 할 것이다"라며 "축구 에이전트 사업 역시 오랫동안 준비를 해서 런칭을 한 것이다.

컨텐츠 강화는 물론 한국 축구 발전에 기여 할 수 있는 회사가 될 수 있게 노력 하겠다"고 시바산 콘앤컴 설립 취지에 대해 설명했다.

시바산 콘앤컴은 2019년 1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해 사업을 시작 할 계획이다.

박종원 기자 kcata9988@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