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4 10:19 (목)
에듀윌, 2019년 새로워진 ‘공기업 NCS 봉투모의고사’로 합격 도전
상태바
에듀윌, 2019년 새로워진 ‘공기업 NCS 봉투모의고사’로 합격 도전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9.01.03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공기업 채용시장의 변화가 눈에 띈다. 공공기관들은 합동 채용을 점차 늘려가고 있다. 중복 합격으로 인한 기회 축소와 과도한 경쟁을 막아보겠다는 취지다.

특히 이력서에 학벌이나 학력, 출신지나 신체 조건 같은 차별적 요인을 기재하지 않는 형태의 ‘블라인드 채용’ 또한 늘어나면서 이러한 채용시장 변화는 점차적으로 가속화되고 있다. 사실상 스펙을 제외한 직무적성 중심의 채용 방법이 트렌드로 자리잡게 된 것이다.

즉 공기업 취업 준비 과정에서 NCS(국가직무능력표준)기반 직무적성검사 및 면접의 중요성은 나날이 커지고 있다. 따라서 취업준비생은 이에 대해 확실한 대비책이 준비되어야 한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자사 공기업 취업 신규 수강생에게 NCS 족집게 봉투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듀윌이 마련한 2018 에듀윌 NCS 핵심영역 실력진단테스트 족집게 봉투 모의고사는 자사 공기업 강좌 구매자에게 전원 무료 증정되며, 회원정보에 입력된 주소로 오는 22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탈스펙과 낮아진 경쟁률로 인해 상위권이 분산되면서 앞으로 공기업 취업 준비과정에서 NCS의 필요성은 점차 증대될 전망이다. 이에 따라 에듀윌은 공기업 NCS 및 상식 강좌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참조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